킴하's 여행기

트레비앙 전동 와인 오프너 개봉기(DM-301) 본문

사용기&개봉기

트레비앙 전동 와인 오프너 개봉기(DM-301)

킴하's 2018. 5. 14. 17:50
반응형

트레비앙 전동 와인 오프너 개봉기(DM-301) 

 

 

" 전동 와인 오프너 개봉기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얼마전 우리집에 놀러왔던 우리 딸랭이랑 와인을 먹었었드랬죠..

열심히 손으로 돌리던 내가 안쓰러웠는지.. ㅋㅋㅋ

바로 돌아가서 깜짝 선물로 보내준 트레비앙 전동 와인 오프너!!!!

그동안 다이어트하느라 아직 써보지도 못했는데 드디어 개봉기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트레비앙 전동 와인 오프너 개봉기 시작할게요.

 

오오오.. 신기하게 생긴 아이.. 매일 작은 오프너만 보다 박스가 커서 놀랬어요.

 

색상은 Black, Silver, Purple, Red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저는 블랙으로 선물이 왔네요. :)

 

드디어 박스를 제거하고 영롱한 자태를 드러낸 녀석..

가로가 7cm, 높이가 23cm로 제법 크지만 그만큼 안정감이 있어 보입니다.

 

무상 A/S기간은 6개월이라고 합니다.

 

제품 설명서 호일커터와, 상단 하단 버튼 그리고 코르크 분리부위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계를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작동 가능할 것 같아 보입니다.

 

뒷면은 사용방법이 상세히 적혀있네요.

하지만 저는 공대여자니까 아주 손쉽게 만져보겠습니다.

 

버튼 위의 뚜껑을 눌러 분리하면 이렇게 호일 커터가 쉽게 분리됩니다.

 

호일 커터를 이용해 호일을 벗겨냈습니다.

와... 이거 진짜 너무 완전 신기방기..

기존에는 호일 제거하다가 손을 다치기도 했는데 이건 그럴일 전혀 없습니다.

완전 편리!

 

 

 

수직으로 잘 고정시켜준 후 와인병을 잘 잡고 하단스위치 버튼을 누르고 코르켓이 완전이 빠질때 까지 기다립니다.

동영상을 찍는걸 깜빡했네요.....이런바보....

빼면서 아차 싶었네요.

신기해하느라 너무 놀라서 그만..

 

 

 

하지만 금방 정신을 차리고 빠진 코르켓을 분리하는 것은 잘 찍었답니다.

상단의 버튼을 꾹 누르면 영상과 같이 코르켓이 완전히 빠져나옵니다.

그럼 쏙 빼면 끝~

정말이지 손다칠 걱정없이 코르켓 후빌 필요없이 ㅋㅋㅋㅋㅋ깔끔하게 와인을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노미노미는 아직 못봤는데 나중에 같이 한번 따봐야겠어요.

이제 와인 잘 못딴다구 구박안해도되겠다아~미노미노미노미야.. ㅋㅋㅋ

그럼 트레비앙 전동 와인 오프너 개봉기 마칠게요.

 

#DM-301 #개봉기 #보급형 전동 와인 오프너 #와인 #와인 오프너 #전동 와인 오프너 #전동와인오프너 #트레비앙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