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판교] 와플대학 판교대장캠퍼스 본문

맛집/경기도

[판교] 와플대학 판교대장캠퍼스

킴하's 2023. 12. 18. 23:15
반응형

판교 디저트 맛집 와플대학 판교대장캠퍼스

 

 

" 판교 와플대학 판교대장캠퍼스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최근 판교에 디저트 맛집이 등장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와플대학 남녀노소 아이어른 모두가 즐기는 디저트라 저희 가족들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이번에 판교에 새로 오픈하게된 와플대학 판교대장캠퍼스 후기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테이블도 4인 2개, 2인 3개정도 있어서 매장에서 먹고가도 문제없어보이네요. ㅎㅎ

주변에 학원들도 많아서 아이들이 수업듣고 들러서 간식으로 먹고 가기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바깥의 날씨도 정말 좋았고, 주문 후 바 테이블에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제가 먹는동안에도 제법 많은 사람들이 방문주시더라구요.

역시 맛집 냄새 솔솔 ㅎㅎ

 

 

그럼 주문을 해볼까요? 

다양한 메뉴들중 하나를 고른 후 우측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합니다.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하나만 고를수 없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그래서 2개를 골라서 먹었습니다.

 

 

 

와플에 제가알고 있는 크림 말고도 정말 다양한 크림들이 올라갑니다.

취향껏 골라서 먹으면 되겠어요. ㅎㅎㅎ

 

 

 

주문한 와플과 커피가 나왔습니다.

사실 커피맛은 보통이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오히려 커피맛에 놀라버린 ㅎㅎㅎㅎ

 

보이시나요?

와플사이 가득한 크림이 바깥으로 터져나와서 와플 끝까지 달콤하게 동일한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우리아들 너무 맛있어서 쌍따봉까지 날려주네요. ㅎㅎ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너무맛있는 간식인 와플이 이렇게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판교대장캠퍼스는 위치로도 아이들이 학원가기전 끝난 후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남녀노소 어른아이 가리지않고 정말 최고의 간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