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동탄] 방교리 맛집 영진한우곱창 본문

맛집

[동탄] 방교리 맛집 영진한우곱창

킴하's 2018. 11. 6. 15:17
반응형

[동탄] 방교리 곱창 맛집 영진한우곱창 

 

 

" 방교리 곱창 맛집 영진한우곱창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이사오기전 신혼집이 동탄2신도시 근처 방교리에서 2년 살았드랬죠..

이사오고난 후 생각이나 퇴근후 미노미노미와 잠깐 들렀다가 맛있게 먹었던 족발집에서 저녁을 먹고가자고 들렀어요.

그런데.. 그런데.. 우리 최애 족발집이 없어지고 그자리에 곱창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슬프지만 그럽 곱창을 먹어볼까..? ㅋㅋㅋㅋ

 

일단 한우곱창이라고하니 냄새는 안나겠거니 하고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내심 괜찮은거같다며 기대를 하고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고, 모둠곱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곱창보다는 막창과 대창을 선호하기때문에 골고루 나오는 모둠을 주문했어요.

소맥은 기본이죠? ㅋㅋㅋㅋㅋㅋ

벽에 걸려있던 메뉴판은 급해서 찍을 겨를이 없었나봐요..하핫..

 

캬~ 드디어 모둠 곱창이 등장했습니다.

으아....악... 살찌는거 알겠는데... 어쩔수가 없구나...

 

기본 찬들도 나쁘지 않고, 곱창, 대창, 막창 등 상태도 좋고 실한게 한눈에 보입니다.

방교리 떠나기전에 생겼더라면 자주왔을텐데 아쉽네요.

 

순삭...... 다먹고 볶음밥 안먹을수 없죠?

볶음밥까지 끝내줍니다. ㅋㅋㅋㅋㅋ

뭐 이건.. 말안해도 눈에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에요.

하하핫.. ㅋㅋㅋㅋ.....

동탄2신도시 근처 방교리 곱창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동탄 방교리 영진한우곱창 추천해드려요.

 

#곱창 #곱창 맛집 #동탄 곱창 #동탄 곱창 맛집 #동탄 맛집 #동탄 방교리 곱창 #동탄 방교리 곱창 맛집 #동탄 방교리 맛집 #동탄 방교리 영진한우곱창 #동탄 영진한우곱창 #동탄2 곱창 #동탄2 곱창 맛집 #동탄2 맛집 #동탄2 방교리 곱창 #동탄2 방교리 곱창 맛집 #동탄2 방교리 맛집 #동탄2 방교리 영진한우곱창 #동탄2 영진한우곱창 #동탄2신도시 곱창 맛집 #동탄2신도시 맛집 #동탄2신도시 방교리 영진한우곱창 #동탄2신도시 영진한우곱창 #맛집 #방교리 곱창 #방교리 곱창 맛집 #방교리 맛집 #방교리 영진한우곱창 #영진한우곱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