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삼성동] 파크하얏트 서울 강남 (1) 본문

국내여행/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 서울 강남 (1)

킴하's 2020. 5. 27. 11:07
반응형

[삼성동] 파크하얏트 서울 강남 (1)




" 파크하얏트 서울 강남 (1)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작년 연말에 다녀온 삼성동에 있는 파크하얏트 서울 강남점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출산 후 한해 고생했다며 아이와 함께했던 첫 여행이자 첫호텔이라 더 뜻깊은 시간이었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직은 어린 아기와 다녀오기 정말 좋은 호텔이라는거!!

너무좋았어서 저희는 또한번 가기로 했네요.

그럼 왜 좋았는지 룸컨디션 및 호텔 어미니티 등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크하얏트 서울 강남은 삼성역 1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해있습니다.

물론 주차 문제없이되구요, 저희는 체크인하고 바로앞에있는 지하철역을 통해서 코엑스로가서 놀았어요.

1번출구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파크하얏트 서울의 정문입니다.


파킹 후 짐들이 너무 많아서 먼저 짐을 맡기고 로비로 이동했습니다.

물품 보관증을 주시더라구요.


맨위의 로비층으로 이동해주세요.

다른것들은 불편한게 없었는데 룸으로갈때나 다른층으로 가야할 때 로비를 거쳐서 가야하는게 가장 불편했어요.


로비의 모습입니다.

체크인아웃 하려는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사전에 전화를해서 어린아가가있어서 여러가지 요청을 했었는데요.

유모차, 젖병소독기, 침대 등등 빌릴 수 있지만 이것도 체크인 순서대로 먼저 나가기때문에 못받을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서둘러가서 체크인할 때 요청했더니 다행히 모두 빌릴 수 있었답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14층으로 도착했어요.

시티뷰로 가장 잘 보이는룸으로 잘 받았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한 복도 너무 좋아요.

쉬러간 호텔인데 정말 조용하고 탁트여진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이에요.

암막커튼으로 가려져있는 통유리와 은은한 조명이 아늑함을 더 높여주는 듯 보입니다.

가운데 베드가 있고 티비와 쉴 수 있는 의자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암막커튼을 열었을때의 뷰에요.

와.. 정말 통유리로 탁트여진 뷰가 한눈에 삼성동이 다 담기는 것 같습니다.

우리아가 사장님포스풍기면서 삼성동시내 내려다보네요. 

아가 신기하지?ㅎㅎㅎ 반짝반짝 신기한지 시선을 떼지못하네요.


룸컨디션 진짜 베스트였어요.

하나하나 정리해볼게요.

가장 중간에 보기만해도 잠이 푹 들 것같은 침대가 있습니다.

바로머리맡에 보스 블루투스스피커가 비치되어있습니다.


침대 오른편에는 생수와 캡슐커피머신이 비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는 다른 어메니티가 서랍에 있고 냉장고가 중간에 있습니다.

냉장고는 비워달라고 요청을 드렸어요.

저희 아기 이유식이랑 따로 사온 와인이 있었기 때문에 비운 후 맘편히 냉장고에 넣어뒀답니다.


문 바로앞에있던 테이블위에 귀여운 쿠키 두개가 올려져 있었어요.


가장 구조가 신기했지만 가장 실용적이었던 것 중 하나 바로 이 옷장입니다.

이옷장의 비밀은 바로!!! 바로!!!

화장실과 연결되어 있다는 거에요.

옷장문을 열었지만 안쪽 문을 또 열면 화장실이에요.


바로 여기서보이는 우측 문이 바로 장롱입니다.

나중에 집에서 이런식으로 구조를 만들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들었어요.

씻고 바로 옷을 고르고 갈아입을 수 있어서 너무 실용적이었습니다.


세면대를지나 안쪽 욕조의 무습입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욕조에서 반신욕을하면서 삼성동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애기가 있다고 해서 선물로 오리장난감을 준비해줬어요.

정말 너무귀여웠고 아이가 아직어려서 수영장을 못가는데 욕조에서 정말 잘 가지고 놀았답니다.


그리고 오리 물놀이 장난감과 함께 코너스톤 앞치마와 뒤집개를 들고있는 귀여운 곰돌이 인형이 선물로 올려져 있었어요.

요 곰돌이인형은 지금도 아들이 들고 논답니다. ㅎㅎㅎㅎ

저기 저 뒤집개가 빨기가 좋아서.. 하루종일 쪽쪽쪽.. ㅋㅋㅋ


아기 욕조와 화장실에 비치되어있던 아기용품들입니다.

아기바디워시나 로션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섬세함에 정말 감동받았답니다.

다음 사진부터는 요청한 애기용품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먼저 부가부 유모차입니다.

아가가 아직 어릴때라 휴대용 유모차는 아직 불편하고 고민하던 중 호텔에서 유모차도 빌려준다고해서 요청을 했어요.

다행히 부가부 유모차 대여 성공했습니다.

연말이라 미리 다 빠졌을까봐 걱정했었거든요.

부가부 유모차덕분에 코엑스나 호텔에서 이동하는데 너무 편리했었습니다.


귀여운 아기침대입니다.

저희는 아이와 따로자서 침대가 있어서 더 편하게 잘 수 있었답니다.

저희도 쉬러 호텔을 간거기도 하니까요.~~


그리고 가장 놀랬던 젖병소독기입니다.

젖병소독기가 있을거라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정말이지 엄청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우리 귀여운 아가는 아직 수영장을 갈 수 없어서 욕조에서 물놀이를 즐겼답니다.

준비되어있던 오리를 너무나 신기해하네요.

이번에 준비한 튜브가 너무나 마음에들어요.

수영복까지 찰떡인 우리 아가.. 심쿵 ㅠㅠㅠㅠ

바깥풍경은 아는지모르는지 오리에 마음을 뺏겨서 신이가났네요.


연말 기념 마침 이때가 우리아가 200일이었어요.

그래서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기위해서 미리 준비해서 간 레터링 풍선입니다.

정말 너무 귀엽더라구요.

사진도 이쁘게 잘 나왔어요.


밤에찍은 야경입니다.

삼성동의 야경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애기도 너무 신기했는지 좋아서 잠을 못자더라구요. 방방방~


연말이기도하고 아가 200일에 제 생일까지 함께여서 모든 기념일을 모아모아보았어요. ㅎㅎㅎ

신랑이 애기 제우고 샤워하는사이 준비한 ㅠㅠ

야경도 너무이쁘고 완벽한 분위기 잠도 잘자주는 우리 효자덕분에 분위기좋은 저녁을 보냈습니다.

완벽한 연말이 되었네요. ㅎㅎㅎ

파크하얏트 서울 코너스톤은 다음 글에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파크하얏트서울 #파크하얏트강남 #파크하얏트서울후기 #강남호텔 #아기와호텔 #호캉스 #호캉스호텔추천 #서울호텔 #서울호텔추천 #서울호텔호캉스 #파크하얏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