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대학로] 대학로 테이스티로드 맛집 순대실록 (순대스테이크) 본문

맛집/서울

[대학로] 대학로 테이스티로드 맛집 순대실록 (순대스테이크)

킴하's 2017. 2. 19. 18:01
반응형

대학로 테이스티로드 맛집 순대실록

 

" 대학로 맛집 순대실록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대학로 맛집을 소개시켜 드리려고합니다.

대학로 소극장에서 연극을 보러 갔다가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있는 것을 보고

엇 뭔가 맛있을거같아 하고 들어갔던 "순대실록"

입구에 테이스티로드 맛집이라고 써있었어요.

줄을 서 있는 동안 인터넷 서칭서칭~

순대실록은 이름에 걸맞게 순대스테이크가 메인 메뉴라고 하는데용 그럼 안먹을수가 없겠져..ㅎㅎㅎ 

순대스테이크와 순대국을 시키기로하고 입장 빠밤


보글보글보글 먼저나온 순대국

사진이 동영상처럼 보글보글 끓는듯한 ㅎㅎㅎ 

국물도 이정도면 깔끔하고~

가격은 7,000원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뒤이어 나온 순대스테이크

가격은 14,000원

사실 순대스테이크는 처음 들어봐서 정말 궁금했는데요.

 


오.. 이렇게 썰어먹을 수 있도록 나이프도 등장 그럴싸합니다.

노릇노릇하니 얼른 잘라서 한입 하고 싶쟈나....


이렇게 한상이 완성되고

우리는 폭풍 먹방을 시작했어요~ 


순대국에 부추가 빠지면 안되겠죠?ㅎㅎ

부추를 한가득 넣고 

순대스테이크를 쓱싹쓱싹 먹기좋은 크기로 야무지게 썰어주세여~

순식간에 한상 뚝딱 마친 우리 ㅋㅋ 


순대하면 떡볶이의 단짝친구?ㅋㅋ

저렴하게 어디서나 찾아 먹을 수 있었던 순대지만

이렇게 순대스테이크라는 고급(?)진 모습으로 나타나다니

신선한 충격이었답니다 ㅋㅋ 

사진을 올리다보니 한번더 들러 먹고싶네요 


#맛집 #대학로 #대학로맛집 #순대 #순대맛집 #순대실록 #순대국 #순대스테이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