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크리스마스 싸이 올타잇스탠드 콘서트 :) (201512) 본문

일상 :)

크리스마스 싸이 올타잇스탠드 콘서트 :) (201512)

킴하's 2017. 2. 8. 11:33
반응형

크리스마스 싸이 올나잇스탠드 콘서트



" 크리스마스 싸이 콘서트 "



조금 늦었지만 그래도 늦게나마 2015년 연말 싸이 콘서트 다녀온 이야기를 풀어보려 합니다~ 홀홀홀 ㅎㅎㅎ


당시 이직 전 직장에서는 연말에 술먹고 노는 회식이 아닌 가족들하고 보내라는 의미로 문화비를 지원해줬드랬죠^^

물론 콘서트나 뮤지컬을 볼수있을 만큼의 큰 금액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지원금을 보태서 2015년 연말에는 싸이 콘서트를 가기로 결정했어요~~




그래 우린 아직 젊기에~~~ 하면서 스탠딩석으로 예매 완료 ㅋㅋ 자 이제 그날만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ㅋㅋㅋㅋ 한달 후~~~~~라지요

스탠딩석인데 어떻게 자리 번호가 있는거지 의아해하면서 티켓팅 우리는.. 나중에 도착해서보니 그게 들어가는 입장 순서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중간번호즈음 티켓팅 성공!! 



한달이 지나고 드디어 공연 당일이 되었어요!! 날이 날이니만큼 차가 엄청나게 막힐거라고 예상해서 일찌감치 출발했는데... 므야.... 너무 일찍왔자나.. ㅋㅋㅋ

싸이 버스 앞에서 찰칵~ 미노미노미 ㅋㅋ 





잔망스럽게 또 한컷~ ㅋㅋㅋ 내바지는 나팔바지~~ 에헤라 디야~~나팔나팔나팔~~ ㅋㅋㅋ 



밥을 먹어야하니까~~ 잠실실내체육관 입구에 식당이 몇 개 있으니까 한번 가볼까 하고 갔는데.. 차이나팩토리도 줄이 어마어마하고.. 

카페를가도 어디를가도 이날은 역시 사람에 치이는 날이구나~~~~ 에헤라디야 ㅋㅋㅋㅋ

결국 우린 그나마 줄이없는 제일제면소를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 

제일제면소를 왔으니 면을 시켜주고~~~ 한입용 주먹밥과 유부초밥도! 



뭔가 아쉽다고 ㅋㅋㅋ 녹두전이 먹고 싶다고 ㅋㅋ 결국 녹두전도 시켰는데 .. 막걸리가 어찌 빠지리요 ㅋㅋㅋ 전에는 막걸리제~ 호로록

또 거하게 식사를 마친 우리는 식사후에도 시간이 남아 카페로 향했다 



가는길에 콘서트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려줄 야광봉도 사주시고 ㅋㅋ 흔들어 흥들어 

야광봉마저 싸이스럽자나..ㅋㅋㅋ 



우리 번호순으로 줄서있다가 드디어 입장! 사실 줄만 서있지 스탠딩석 문이 오픈되는순간 그냥 뛰어서 자리 잘 잡는 사람이 임자였어요 ㅋㅋ

그래도 앞쪽에 자리를 잘 맡은 우리 !!

사람에 떠밀려 둥둥둥~ 



드디어 막이 오르고 ㅋㅋㅋ 싸이님 등장 ㅋㅋ

참 신선했던것이.. 콘서트의 시작부터 끝까지 네이버 인터넷 방송으로 생중계가 되고 있다는 것이었어요 ㅋㅋ 

이 얼마나 대단한.. 어느나라를 가든 유 노우 강남스따일을 외치는 이유가 달리 있으랴 ~

어짜피 생중계 되고 있는거 맘껏 찍고 즐기라고 소리지르는 우리의 박재상씨 ~ 싸라있네 



약간 사이드 쪽에 자리를 잡은 우리는 싸이 옆모습 실컷 감상 ㅋㅋ 

크게 찍히신 보안 안전요원 아저씨





어우야.. 위 아래 위위 아래 당시 핫했던 

EXID 위 아래 위위 아래~ 가슴에서 막... 불꽃.. 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니까.. 아무 탈 없이 이런(?) 무대가 가능하겠지... 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이 다음날 기사로 나왔다능..ㅋㅋㅋㅋㅋ

너무 웃긴데........ 너무 the love.......자나.. 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진지한거 하지마.. ㅋㅋㅋㅋㅋ 이것도 웃기단말이다..ㅋㅋㅋㅋ



이날의 게스트는 성 시 경!!!!!! 내사랑 성 시 경!!!!!꺅 성~발~라~아아아~~

사진이 없고 다 동영상이라 ㅠㅠ 올리진 못했지만 너무 달달한 목소리에 또한번 정신을 잃고 ㅋㅋ 

싸이가 등장하면 너무 신명나서 뛰느라 정신을 잃고 ㅋㅋ



무한 앵콜에 이제는 그만 해... 앵콜.. ㅋㅋㅋㅋ ㅠㅠ ㅋㅋㅋ 

우리는 마지막날 공연이 아니어서 몰랐는데 

민원 신고 때문에 싸이콘서트는 마지막 날에만 첫차가 뜰 때 까지 올나잇을 해준다고 합니다 

아쉽기도 했지만 밤새 놀래도 못놀았을거야..


이날 공연이 더 기억에 남는 이유!!! 콘서트가 끝나고 나오자마자 눈이 내리는데~~

화이트크리스마스로구나~~~~ >_< 꺅

기분좋게 신명나게 콘서트 마무으리 ㅎㅎ


다음번엔 스탠딩 말고 맨 앞자리 좌석으로 티켓팅을 해야겠다는 생각과함께 ㅋㅋ 

오히려 스탠딩이 공연보기가 힘들었어요 ㅎㅎ 

다음에 싸이 콘서트 가실 분들은 좌석 맨 앞자리로 티켓팅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콘서트 #싸이 #싸이콘서트 #화이트크리스마스 #성시경 #잠실실내체육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