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오산] 세교 마사지 약손바디앤풋 본문

일상 :)

[오산] 세교 마사지 약손바디앤풋

킴하's 2018. 2. 3. 18:23
반응형

오산 세교 마사지 약손바디앤풋 

 

 

" 오산 마사지 약손바디앤풋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오산 세교 마사지 전문점 약손바디앤풋 후기를 포스팅하려고해요.

직업병으로 어깨가 항상 돌처럼 딱딱한지라.. 가끔 이렇게 마사지샵에 가서 어깨를 풀어주곤 한답니다.

이사를 오고난 후 마사지 전문점 약손바디앤풋이 생긴 것을 보고 어깨를 풀어주러 고고!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약손 바디 & 풋 !

정말 약손이었으면 좋겠다.. 이놈에 어깨결림...

 

입구에 신발을 벗어 신발장에 넣어줍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전반적으로 샵 분위기가 깨끗하고 깔끔하답니다.

 

카운터 옆 벽면에 마사지 종류와 시간, 가격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아로마를 받으러 갔었는데, 사장님께서 아픈 부위를 전문적으로 풀어주는 것이 목적이라면 스포츠마사지를 추천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스포츠 전신관리 60분으로 결정!

일반가와 회원가가 만원이나 차이가 나네요.

마사지를 받아보고 맘에들면 다음번에 회원가로 해도 좋겠죠?

카운터에 신기하게 남진아저씨 사진도 있네요 ㅋㅋ 왠지 믿음이 가는 이유는 뭐지..ㅋㅋ

 

마사지 코스를 선택하고 3호실로 배정받았어요.

기다란 복도를 사이로 양쪽에 룸들이 있습니다.

1인룸과 단체룸도 있어 혼자서도 조용히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고, 지인과 함께가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다음엔 미노미노미와 함께 받아봐야 겠어요.

 

먼저 족욕을 하러 안내받았습니다.

약손바디앤풋은 특이하게 보이차가 제공됩니다.

요즘 PT를 받고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어, 보이차가 제공되니 너무 좋았어요. 최고!

 

족욕룸 벽쪽에는 과하지않게 깔끔한 꽃장식이 되어있어요.

제가 간 시간에 저혼자여서 조용히 시간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배정받은 3호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1인실이라 베드와 락커가 1개씩 있어요.

온 몸이 많이 뭉쳐있었는데 마사지를 받고나니 한결 가벼워졌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약손바디앤풋이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1시간 마사지를 끝난 후, 가장 뭉치고 아픈부위에 맞게 사장님이 직접 들어오셔서 집중적으로 또 풀어주시더라구요.

완전 최고! 적은시간도 아니고 10분~15분씩이나 해주셨던 것 같아요.

저는 어깨가 많이 뭉쳐서 어깨쪽을 받았는데.. 연결되어 있는 손가락과 발쪽을 막 누르시더라구요....

아파서 진짜 기절할뻔했는데.. 진짜 시간이지나면서 통증이 줄어들고 어깨도 많이 풀리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 신기방기 신통방통!

오랜만에 온 몸을 풀고오니 가벼워진 기분~

어깨결림이나 온몸이 뻐근하신 분들~ 오산 세교 마사지 약손바디앤풋! 강추합니다!

 

#마사지 #마사지족욕 #보이차 #세교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스포츠전신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약손바디&풋 #약손바디앤풋 #오산마사지 #오산세교마사지 #전신관리 #전신마사지 #족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