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양평] 클라인캠프빌리지캠핑장 전세캠 후기 (2) _ 캠핑요리 본문

캠핑/캠핑

[양평] 클라인캠프빌리지캠핑장 전세캠 후기 (2) _ 캠핑요리

킴하's 2020. 7. 5. 19:44
반응형

[양평] 클라인캠프빌리지캠핑장 전세캠 후기 (2) _ 캠핑요리




" 양평 클라인캠프빌리지 캠핑장 캠핑요리편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양평 클라인캠프빌리지 포스팅 후 캠핑 요리를 빼놓을 수 없겠죠?

클라인캠프빌리지에서 먹었던 캠핑요리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자 침흘릴준비하시고~ 따라오세요. ㅎㅎㅎㅎ


첫날 저녁메뉴를 나열해봤습니다.

가장 먼저 기대하고 기대했던 소팔곱창입니다.

곱겟팅이라고 할정도로 구입하기 힘든 소팔곱창!

단체로 도전한끝에 성공해서 그리들에 구워먹었어요.

너무나 맛있는것 ...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볶음밥과 크림파스타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캠핑 컨셉이 폴러스터프라서 그라운드시트로 포인트를줬습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고마운 우리 소정이의 선물 ㅠㅠ...

생각도못한 선물에 너무 감동받았네요.

이소가스워머를 폴러스터프 로고로 만들어 선물받았는데요.

각자 가지고있던 루미에르나 녹턴을 꺼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열심히먹고 아침일찍부터 일어난 아들덕분에 새벽부터 눈을떴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빛이 많이들어서그런지 평소보다 더 일찍 일어난 우리아들...ㅎㅎㅎ

이유식을 먹여야하는데 너무 이른아침이라 다들 깨울까봐 가까운 카페로 나갔습니다. 

브런치세트를먹으며 애기는 이유식을 먹였네요. 


다녀온 후 각자가준비한 아침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점으로 분식을 다들 준비했네요.

각자 준비해온 떡볶이와 기름에 직접튀긴 튀김, 그리고 토스트입니다.

토스트 정말 너무맛있어서 집에와서 스누피 토스터기를 구매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또 쉬는시간이에요.

역시 캠핑은 먹고 쉬고 여유롭게 있는게 가장 매력이죠.

캠핑장에서 와플과 과일 생크림이라니..정말 최고!

낮부터 진토닉과 르타오치즈케이크를 먹었습니다.

너무 호화스러운 캠핑이네요.


그리고 저녁이 될때즈음 본격적인 저녁 먹방을 시작합니다.

감자채전과 쭈꾸미삼겹살!!!

쭈꾸미삼겹살 그리들에 올리니 비주얼 장난아니에요.

그리고 유린기와 크림새우!!!!!!

와우.... 기름에 직접 튀긴 유린기와 크림새우가 대박입니다.

그리고 소라를 넣고 끓인 오뎅탕

보기만해도 군침이도는 비주얼입니다.


그리고 저녁 2차 양꼬치와 샐러드파스타 불멍을하면서 먹은 쫀드기와 구운밤 바지락찜이 보입니다.

와.. 쫀드기 진짜 강추에요.

쫀드기 쌀쌀한 저녁에 먹으니 정말 너무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아이와 나간 첫 캠핑이라 그런지 지인들의 배려에 정말 먹고 쉬기만하다 올 수 있었네요.

얼른 또 나가고싶어요.

캠핑요리 참고하세용. ㅎㅎㅎㅎ


#캠핑요리 #캠핑 #캠핑요리추천 #간단한캠핑요리 #양평클라인캠프빌리지 #양평캠핑장 #양평클라인캠프빌리지캠핑장 #클라인캠프빌리지 #클라인캠프빌리지캠핑장 #감성캠핑 #감성캠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