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예티 램블러 1갤런 워터저그 개봉기 (YETI Rambler Jug) 본문

캠핑/캠핑용품

예티 램블러 1갤런 워터저그 개봉기 (YETI Rambler Jug)

킴하's 2020. 8. 22. 20:07
반응형

예티 램블러 1갤런 워터저그 개봉기 (YETI Rambler Jug)




" 예티 램블러 1갤런 워터저그 개봉기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출산 후 요즘 슬슬 캠핑을 나가다보니 캠핑용품 리뷰가 하나씩 늘고있네요. ㅎㅎㅎ

오늘은 바로 예티 램블러 워터저그 개봉기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워터저그는 스탠리 워터저그를 하나 가지고 있는데요.

예티 램블러는 왜 샀냐~

바로바로 여름에 얼음때문에 구입을 했습니다.

예티는 얼음이나 물의 온도 지속력이 좋은제품으로 아주 유명해서 램블러 텀블러 다 유명한데요.

저희는 여기다 얼음을 다 채워서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그럼 개봉기 시작해볼게요.


국내에서는 너무 비싸서 저는 직구로 구입을 했어요.

이베이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해서 너무나 뿌듯 ㅎㅎㅎㅎ

예티는 색상도 여러가지여서 색상고르는데 조금 고민이 많이됐습니다.

마지막으로 네이비와 스테인리스스틸 중에 고민하다가 스테인리스로 선택했는데요.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더는 녀석이에요.

무심한듯 저렇게 YETI의 로고가 더도덜도말고 디자인을 충분히 완성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예티 램블러의 사이즈는 1갤런(3.8L), 하프갤런(1.9L)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2박3일정도의 얼음을 사용하는 것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1갤런을 구입했습니다.

물론 뭐든 큰게 좋기도하구요. ㅎㅎㅎ


손잡이가 있고, 뚜껑 윗쪽에도 YETI로고가 보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 뭐라고 적혀있는데요.

바로 뚜껑 분실을 막기위해 자석으로 붙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뚜껑 아무데나 둬서 찾는경우가 많은데 분실을 막기위한 디테일한 편리함이네요.


또한 갤런 주전자에는 음료수에 성에가 끼거나 배관이 뜨거워지지 않도록 하는 뚜껑 절연재가 가득 들어 있다고해요.

스테인레스 스틸재질과 더블원 진공 구조로 제작되어 최상의 보온 보냉을 유지해줍니다.

얼른 램블러에 얼음 가득채워 캠핑나가고싶네요. 


#YETI램블러 #YETI워터저그 #예티 #예티램블러 #예티램블러원갤런 #예티워터저그 #워터저그 #캠핑용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