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800도씨 블랙아이언팬 개봉기 본문

캠핑/캠핑용품

800도씨 블랙아이언팬 개봉기

킴하's 2019. 5. 30. 15:24
반응형

800도씨 블랙아이언팬 개봉기




" 800도씨 스테이크팬 개봉기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랜만에 캠핑용품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ㅎㅎㅎ

라온이가 생기고 캠핑을 잠시 접었기 때문에ㅠㅠ.... 하지만 미노미노미의 소비욕은....

멈출수가 없습니다.... 

갑자기 말도없이 배송된 박스하나.. 열어보니 800도씨 스테이크팬이 들어있었어요.

미노미노미가 용돈으로 샀다는.. 스테이크팬 ㅋㅋㅋ 도대체 왜 남자가 이런걸 자꾸 구입하는것이냐며 ㅋㅋㅋㅋㅋㅋ

800도씨 주물팬을 사용중이었던 터라 워낙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인 것은 알고 있었고, 개봉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800도씨 블랙아이언팬의 바디의 모습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검정색 팬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코팅걱정이없이 건강한 소재인 철로 만든 친환경 후라이팬으로 아웃도어에서도 좋다고해요.

오히려 세월이 변할수록 사용하기 좋게 변한다고 하니 반영구 후라이팬..


< 800도씨 블랙아이언팬 스팩 >  
상단 지름사이즈 : 28cm
바닥 지름사이즈 : 21cm
전체길이 : 48cm
무게 : 1.8kg
최고급 원목 핸들 적용




손잡이는 이렇게 우드로 되어 있습니다.

우드 컬러가 빈티지한 감성을 더욱 올려주는 듯 합니다.


스텐과 비슷하지만 철에는 니켈 및 중금속 성분이 전혀 없고 인체에 도움이 되는 철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텐과 다르게 높은 온도에서 조리가 가능하며 사용이 쉽습니다.

특수 열처리기술로 녹이 잘 슬지 않고 철의 장점만 살린 철팬입니다.

무엇보다 중금속 및 환경호르몬 걱정없고 니켈성분이 없는 건강한 제품이라고하니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이네요.


800도씨 블랙아이언팬 개봉을 하면 스테이크팬 사용설명서도 잘 들어있습니다.

블랙아이언 제품특징

1.  열전도율

높은 온도까지 유지할 수 있어 식재료에 강한 열을 전달하여 재료본연의 맛을 유지하며 조리가 가능합니다.

2. 사용성

일반적인 무쇠팬과 달리 특수 열처리 기술로 녹이 쉽게 생기지 않고 기본 길들이기까지 하고 출시하여 사용이 편리합니다.

3. 내구성

코팅이 없고 부식을 예방하는 열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트는한 후라이팬입니다.

4. 디자인

2.5mm 두께로 변형을 줄이고 효율적인 열전도율과 보존력 또한 빈티지한 디자인에 기름 쏠림을 줄여주는 0.1mm 오일로드

5. 편리성

가스/인덕션/하일라이트/전기렌지/화목난로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철수세미를 이용하여 세척이 가능합니다.


800도씨 스테이크팬을 처음 사용할 때 사용 설명도 상세히 되어 있습니다.

1. 블랙아이언 스테이크팬은 별도의 화학적인 처리가 없고 열처리 후 길들이기까지한 제품으로 물로 가볍게 세척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중불이하로 팬을 예열한 후 기름을 팬에 골고루 발라 준 다음 조리하면 됩니다.

3. 사용 후 세제없이 세척 후 건조 후 보관하세요. 보관 전에 기름을 얇게 발라주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아이언팬 세척방법

화학적인 코팅이 없기 때문에 기름에 오염이 쉽게 될 수 있습니다.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뜨거운물이나 베이킹소다 등으로 세척하고 세제를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건조 후 기름을 발라주면됩니다.

코팅팬이 쇠수세미를 이용하여 세척이 가능하지만 녹색수세미의 경우 연마제가 들어 있어 제품 표면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냥 사용하고 기름으로 닦아 낸 후 물로 간단하게 닦아내는게 가장 좋겠네요.

관리하기 너무 좋아~ 주부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인듯 보입니다. 굿굿


사용시 주의사항도 상세히 적혀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사용하지 말아야 하며 조리 후 음식은 다른용기에 보관해주세요.

너무 급속한 온도변화는 팬이 깨질 수 있기 때문이에요.

물에 오랫동안 담가 두면 녹이 생길 수 있습니다.

높은 온도에 장시간 사용하면 팬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소금은 녹의 주요원인이므로 염분을 제거 후 보관해주세요.

산성이 강한 음식의 경우 질화층을 손상시켜 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녹이 생긴 경우 시즈닝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캠핑시에도 사용할 팬이기 때문에, 추가로 주문한 전용 보관가방입니다.


보관도 깔끔하고~ 반영구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절대 비싼 금액이아닌 800도씨 블랙아이언팬!

라온이가 태어나면 얼른 캠핑가고싶네요. ㅎㅎㅎ



#800도씨 #800도씨 블랙아이언 #800도씨 블랙아이언팬 #800도씨 스테이크팬 #800도씨 웍 #블랙아이언팬 #스테이크 후라이팬 #스테이크팬 #철팬 #철팬 추천 #캠핑 800도씨 #캠핑 팬 #캠핑 후라이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