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안동] 안동 맛집 수요미식회 전국3대빵집 맘모스제과 본문

맛집/경상도

[안동] 안동 맛집 수요미식회 전국3대빵집 맘모스제과

킴하's 2017. 1. 30. 21:40
반응형

안동 수요미식회 전국3대빵집 맘모스제과




" 안동 수요미식회 맛집 전국3대빵집 맘모스제과 "



안녕하세요~킴하입니다.^^

오늘은 안동 여행에 들렀던 전국3대빵집 중 하나인 안동 맘모스제과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지역 유명 맛집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우리의 미노미노씨 덕분에 어느지역을 들르던 그 지역 맛집을 왠만하면 거의 들르고 오는 킴하랍니다.

안동을 갔으니 빵순이를 위해 찾아가준 전국3대빵집 중 하나인 40년 전통의 맘모스제과!

앞서 소개해드린 안동찜닭을 먹은 후 근처에 있다는 맘모스제과를 찾아 나섰습니다.


현진찜닭에서 나와 등지고 오른쪽으로 쭉 직진해서 시장끝까지 가면 대구은행이 보이고, 대구은행쪽으로 계속 직진하면 시내로 들어가 사거리에서 투썸플레이스 옆에 바로 보이는 집이 바로 맘모스제과 입니다. 


맘모스제과는 목요일 휴무이며 주차 가능합니다. 

시장의 주변 거리에 주차라인이 있어 그곳에 주차 가능하며

송현점과 문화광장길에 있는데 저희는 안동찜닭골목에서 가까운 문화광장길 지점으로 갔답니다. 참고하세요^^

최근 수요미식회에 나온 40년 전통의 전국3대빵집 중에 하나인 맘모스제과

깔끔한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넓은 홀이 먼저 보이고 좌측에 빵들이 보이는데요. 

저는 빵굽는 냄새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명절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 생각보다 붐비지 않게 빵을 고를 수 있었어요.

예전에 이성당에서 야채빵하나 사려고 줄서서 기다렸던걸 생각하면 이정도는 매우 양호하지요.



맘모스제과의 BEST 메뉴인 크림치즈빵입니다. 크림치즈랑 빵이랑 만났는데 어떻게 맛이없을수 있겠..

사실 찜닭으로 인해 너무 배불러서 바로는 못먹었고 집에와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었는데요.

 왠만해서는 유명빵집에가서 BEST 메뉴를 먹었을 때, 실패하는 일이 많았는데 맘모스제과 베스트메뉴인 크림치즈빵은 빵 속이 크림치즈로 꽉차서 정말 맛있었어요.


옥수수크림빵, 사실 이 빵은 지나는길에 옥수수크림 향에 이끌려 바로 담았답니다. 

고등학교때 매점에서 사먹던 옥수수빵 생각이 나서 그만.. 


두번째 BEST 메뉴인 유자파운드, 사실 상큼 맛을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어요.

그래도 BEST라 하니 상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날이 매우 추웠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사서 홀에서 기다리는데 신문기사가 코팅되어 붙어있네요.

오.. 미슐랭가이드 3별을 받았던 기록이 있네요. 왠지 먹기도 전부터 더욱 기대가 됩니다. 

커피맛은 어떨런지.. 예전에 이성당에서 먹었던 커피와 쉐이크 맛에 너무 실망을 했던 터라 그닥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그냥그냥 먹을만 했어요.


커피를 받아 다음 목적지로 이동해봅니다.

안동이 고향인 우리 이대리님께서 추천해주신 버버리 찰떡집을 갈 예정인데요, 뒤이어 포스팅할게요.


#국내여행 #안동 #여행 #안동여행 #맛집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맛집 #전국3대빵집 #맘모스제과 #먹방 #먹방여행 #빵집 #빵 #크림치즈빵 #옥수수크림빵 #옥수수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