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오산] 소금빵 맛집 카페 엘토브 본문

맛집/경기도

[오산] 소금빵 맛집 카페 엘토브

킴하's 2022. 3. 22. 01:02
반응형

[오산] 소금빵 베이커리 맛집 카페 엘토브

 

 

" 오산 베이커리 카페 엘토브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오산 세교에 베이커리 맛집이 생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빵순이인 저에게 얼마나 기쁜 소식인지~~~

다양한 빵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소금빵!

소금빵 맛집이라고 해서 바로 달려갔답니다.

 

1층에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먹기좋게 진열되어 있는 빵들을 고르려니 힘들더라구요. 

 요즘 빵 값도 제법 비싸고 이것저것 담다보면 몇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그래도 맛있는걸 우짜냐구....

 

1층 중앙에는 빵이 진열되어 있고, 출입구와 다른 편의 시설이 비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엘토브의 음료 메뉴판입니다.

기본 커피메뉴부터, 핸드드립 커피도 있답니다.

그리고 각종 티, 에이드,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서 아이들도 함께와서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 리필도 2,000원에 가능해서 추가로 마실 수 있겠네요.

 

커피 머신과 주문을 받는 중앙 로비의 모습입니다.

주문하는 곳과 return 반납하는 곳이 보이네요.

 

엘토브는 1층부터 4층까지 한 건물 모두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1층 주문과 테라스, 1.5층과 3층은 카페좌석이지만 노키즈존(no kids zone)입니다.

그리고 2층, 3층은 일반 카페좌석이 있지만, 3층에는 제빵실과 발코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4층은 일반좌석과 미팅룸이 있는 공간입니다.

노키즈존이 따로 있어서 아이로부터 방해받고 싶지 않은 사람들과, 아이와 함께 온 사람들 모두 이용이 가능하겠네요.

 

3층은 노키즈존일 뿐만 아니라, 촬영까지 제한하고 있는것으로 보아 프라이빗한 공간인 듯 하네요.

 

오늘은 저희도 아이 없는 자유 시간이었기에, 일부러 노키즈존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브런치 먹자며 방문했는데 빵이 너무 많은가 싶네요.

주문한 커피와 빵을가지고 자리를 잡았어요.

 

다른 빵들보다 정말 소금빵이.. 엄청났습니다.

최근에 먹어본 소금빵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이후에 소금빵만 사러도 몇 번 더 방문했을 정도랍니다.

오산 소금빵 맛집 카페 엘토브 꼭 들러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