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오산] 정육점 정육식당 육미락 본문

맛집/경기도

[오산] 정육점 정육식당 육미락

킴하's 2021. 4. 20. 07:17
반응형

오산 고기 맛집 정육점 정육식당 육미락

 

 

 

" 오산 정육점 육미락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오산에 새로생긴 정육점 육미락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신랑이 오산에 엄청 크고 고급스러운 정육점이 생겼다고 구경가자고해서 들러보게 되었는데요.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 육미락 영업 시간 >  
 
 

 

 

생각보다 정말 고급스럽고 규모가 커서 놀랬습니다.

 

육미락은 정육공장 직판장으로 암소한우, 초신선암돼지 판문전문점입니다.

 

현수막을 보니 오픈 이벤트로 1,000만원 상당 경품추첨 사은품을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1층은 정육점, 2층 레스토랑, 홀, 3층은 레스토랑, 룸으로 1층에서 고기를 구입 후 2층 3층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날은 고기만 구입하러 갔는데 다음에는 바로 사서 먹고가도 될 것 같아요.

 

집에서 냄새가 많이나는고기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육미락에서 판매하는 암소한우가 좋은 7가지 이유

 

첫째, 면역력 강화 효과

둘째, 혈액순환과 빈혈증상 개선 효과

샛째, 유년기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는 효과

넷째, 눈과 피부 건강에 긍정적 효과

다섯째, 근육강화 효과

여섯째, 피로 회복과 우울증 개선 효과

일곱째, 골다공증 예방 효과

 

이렇게나 많은 효과가 있었는줄 몰랐네요.

많이많이 먹어야징...ㅋㅋㅋㅋㅋㅋ

 

반응형

한우 차돌박이와 냉동 사골육수가 있습니다.

 

냉동사골육수는 오픈 이벤트로 3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주셨어요.

 

 

각종 특수부위와 메인 부위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날그날 부위별로 세일이 들어간 부위에는 위에 세일이라고 스티커가 따로 붙어 있으니 구매시 참고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어요.

 

그리고 소고기 뿐만아니라 돼지고기도 있습니다.

 

돼지고기 생각보다 질이 좋아서 구입할 계획이 없었는데도 함께 구입했네요.

 

그리고 히레가스 2,000원,  돈가스 1,000원, 떡갈비 1,000원 이벤트 중이었어요.

 

바로 종류별로 하나씩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냉동 소막창, 곱창, 사골 뼈 등 냉동제품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다양하게 판매하는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깔끔하게 포장 진열되어 있어서 구입하는데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비닐봉지가 아닌 육미락 에코백에 담아주셔서 광고 효과도 좋고 환경에도 좋은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1000만원에 행운을 잡으세요.

 

당일 30,000원 이상 구매 후 카카오채널 추가!

 

무료 vip 가입 경품 응모권이 주어집니다.

 

2021년 4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2달간 모은 응모권을 추첨하여 육미락 유투부에서 생방송 추첨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홍보효과도 좋고 유투브까지 홍보하니 마케팅 정말 잘 이용한 것 같아요.

 

다음날 또 방문했네요. ㅎㅎㅎ

 

오산에서 저렴하고 깔끔한 정육점이나 식당을 찾으신다면 육미락 꼭 가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