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원주]원주 자유시장 분식 맛집 신혼부부 본문

맛집/강원도

[원주]원주 자유시장 분식 맛집 신혼부부

킴하's 2017. 5. 15. 14:05
반응형

원주 분식 맛집 신혼부부


 

 


 

" 원주 자유시장 맛집 신혼부부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얼마전 황금연휴에 영월캠핑을 다녀온 후 양구에 사는 날랭이를 만나러 다녀왔었어요.

학원에서 일하는 날랭이가 저녁에 일이 끝나는 관계로 중간에 원주에 들러 점심을 먹기로 한 우리는 일단 원주 맛집을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사실 처음에 원주 맛집 삼대천왕, 뭐 수요미식회 등 검색해 두군데를 갔었는데.. 한군데는 왠지 안땡겨서 다시 돌아나오고 한군데는 오전 2시간 저녁2시간만 오픈한다며.. 늦게까지 밥을 못먹고 지쳐있었어요. 

더군다나 더운데 차도세워두고 걸어다니고.. 그날따라 날은 어찌나 덥던지.. 지쳐가던 중..

검색킹 미노미노미가 찾은 원주 자유시장 분식 맛집이 있다며 따라오라고 하더군요.


그렇게 돌아돌아 걸어걸어 자유시장 지하에 있다는 신혼부부 분식집을 찾아나섰습니다.

자유시장 지하까지는 무사히 도착했어요.


원주 자유시장은 이렇게 지하에 돈가스, 한식, 칼국수 등 테마별로 음식점들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중간 지점 즈음에 귀엽운 원주 자유시장 지하의 지도를 발견!

저희가 찾아가야할 신혼부부가 우측에 크게 보이네요. 고고! 


미로같은 지하상가들을 지나 드디어 찾은 신혼부부 간판!

보이시나요? SINCE 1984.... 신혼부부라고 해서 젊은 부부가 하는거 아니냐며 찾아간 가게는.. 저보다 더 나이가 많네요. 

두둥.. 30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이렇게 손님이 많은 것은 맛있어서 이겠지요?

늦은 점심때였지만 아직 줄서서 기다리는 손님들이 있었어요.

그래도 분식집이니만큼 회전률이 빨라서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뭘 시킬지 대충 메뉴를 보며 정하다보면 순서가 두둥!


원주 자유시장 분식 맛집 신혼부부의 내부모습입니다.

테이블이 약 6~7개 정도 되고, 2층으로 되어 있는 룸타입이 8테이블 정도가 있습니다.

지하상가 분식집 치고는 꾀나 수용 인원이 많은 편이라 생각이 들어요.

 


자리를 잡고 뭘시킬지 고민고민..

신혼부부의 메뉴에요.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검색해보니 떡볶이, 김치볶음밥, 돈까스 이렇게 3개를 많이들 시켜먹는다구 해요.

이렇게 3개를 시켜도.. 11,500원이네.. 

요즘 물가에 이렇게 싼 가격에 뭘 먹을수 있다니..


그것도 최근에 500원을 올린 가격이라고 하니, 얼마전까진 10,000원에 3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었네요.

학생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을듯 합니다..와우..


돈가스 학창시절 안양1번가에서 먹던 왕돈가스 느낌이네요.

평범한 돈가스 입니다. :)


떡볶이는 오뎅은 들어있지 않지만 떡과 쫄면사리가 들어있습니다.

보글보글보글 끓여주니 이렇게 맛깔난 비주얼의 즉석떡볶이의 모습이에요.


마지막으로 김치볶음밥! 그냥 일반적인 김치볶음밥에 계란하나가 올라가 있네요.


한숟갈 떠보니.. 어머나 이가격에 치즈까지 뿌려져 있네..

김치도 맛있어 김치볶음밥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3가지 메뉴를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다니..

만원의 행복으로 푸짐한 한상차림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찍어 올렸더니 원주사는 친구녀석이 보자마자 아 원주 신혼부부 갔냐면서 잘 알더라구요.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맛집이 맞는가 봅니다. 

다음에 원주에 들를때는 잘 검색해보고 수요미식회 맛집을 꼭 가야겠어요..

그래도 가성비 최고의 원주 자유시장 분식 맛집 신혼부부!

학생들이나 간단히 분식이 땡길때는 원주 자유시장 신혼부부 강추입니다.


#원주 #국내여행 #원주맛집 #분식 #분식맛집 #떡볶이 #즉석떡볶이 #떡볶이맛집 #즉석떡볶이맛집 #돈까스 #김치볶음밥 #만원의행복 #지하상가 #원주지하상가 #원주자유시장시하상가 #지하상가맛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