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천안] 음봉 카페 커피로(Coffee:ro) 본문

맛집/충청도

[천안] 음봉 카페 커피로(Coffee:ro)

킴하's 2017. 10. 7. 20:02
반응형

[천안] 음봉 카페 커피로



" 천안 음봉 카페 커피로 (Coffee:ro)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그간 개인적으로 너무 바쁜 시간을 보내느라, 포스팅이 너무 늦었네요.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은 미노미노미의 고향 천안 아산 음봉에 새로생긴 분위기 좋은 커피로 라는 카페에요.

음봉에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변이 아직 발달이 되지 않아서 카페가 많지 아니 거의 없답니다. 


드디어 도착한 커피로! Coffee:ro 이름이 커피로? 커피길? 무슨의미일까요 

주변이 조금 썰렁해서 더욱 찾기쉽게 눈에 띄는 커피로의 간판!


주차를 하고 커피로 정문의 모습이에요.

주차는 커피로 건물 앞에 바로 주차를 하면 된답니다.



카페 커피로에 들어가자마자 좌측에 보이는 Roastery Room~ 저기서 커피를 볶아볶아~ 

직접 커피를 볶기 때문인지 카페 전체가 커피향으로 가득했답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

낮과 밤의 분위기가 다르게 날 것 같네요. 호호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네요.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았던 터라 2층에는 올라가보지 못했어요.

다음번 방문시에는 날이 좋은날 2층에서 커피한잔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Roastery Room 바로 옆에 주문하는 곳이 보이고, 늘 먹던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집에서 먹을 원두를 구입했습니다.

커피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조금씩 배워보고자 하는 마음에 원두를 갈아 내려먹곤 한답니다.

이번엔 예가체프를 구입했어요.

사장님께서 원두 포장이 터질듯이 넣어주셔서 당황했다는..ㅋㅋ

나중에 집에와서 먹어보니 원두가 너무 신선하고 좋아 다먹고 몇 번 더 구입해서 먹었어요.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오고, 햇살 좋은날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어요.

천안 아산 음봉에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커피로 추천해드려요. :)

날이 좋은날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들과 맛있는 커피한잔 !! 


예가체프를 항상 방문해서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인터넷 구입 링크 공유해드릴게요. ㅎㅎㅎ



#천안 #아산 #음봉 #카페 #원두 #커피 #커피로 #Coffee:ro  #예가체프 #로스팅 #로스팅카페 #홈카페 #분위기좋은카페 #천안분위기좋은카페 #아산분위기좋은카페 #음봉분위기좋은카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