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천안] 천안 두정동 맛집 권구성 순대국밥 본문

맛집/충청도

[천안] 천안 두정동 맛집 권구성 순대국밥

킴하's 2017. 5. 15. 18:02
반응형

천안 맛집 권구성 순대국밥

 


 


" 두정동 맛집 권구성 순대국밥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미노미노미의 친한 친구 우앵오빠네 부부가 출산을 해서 병원이 있는 천안에 갔었어요.

우앵오빠와 기백오빠 미노미노미 오랜만에 천안에 모였네요. 

점심을 뭐먹을까 하던 중 기백오빠님께서 역시나(!) 전날 술을 많이(!) 했다고 해서 순대국밥 맛집인 권구성 순대국밥집을 다녀왔습니다.

기백오빠 해장 점심... 


천안에서는 유명해서 체인으로 여러 점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들어가서 먹어보면 맛있는지 알겠지요. 고고싱~

 


권구성 순대국밥집의 메뉴판.. 가격은 다른 곳이랑 비슷비슷한거 같습니다.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얼큰이순대국밥으로 미노미노미와 나머지 친구들은 그냥 순대국밥으로 주문했어요.


얼큰이 순대국밥 등장!

보글보글보글 끓는 뚝배기에 다진마늘이 올라가 있네요.

다진마늘 올라간건 처음봤어.... 


맵지 않은 순한맛의 일반 순대국밥입니다.

매운맛과는 달리 하얀 국물이라 한눈에 봐도 맵지 않아 보이고, 다진마늘은 똑같이 올라가 있네요.

 

뭐 지금까진 일반 순대국이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일반 순대국집에서 보던 것과는 달리 양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답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

사실 같은 가격에도 그냥 국물만 가득이고 부속고기나 순대가 몇 개 들어가지 않은 곳이 많잖아요. 

그리고 권구성 순대국밥은 공기밥도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양이 좀 많으신 분들이 가서 드시면 절대 비싼 가격이 아니라 생각이 되네요.


이렇게 푸짐한 양의 순대국밥을 오랜만에 호로록..

양이 너무 많아 남겼다는요....

소주가 한잔 생각나시거나 얼큰한 국물에 해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양많고 푸짐한 권구성 순대국밥 한그릇 어떠세요?


#맛집 #천안 #천안맛집 #두정동 #두정동맛집 #순대국밥 #순대국밥맛집 #천안순대국밥맛집 #순대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