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용인] 마운틴캠핑장 2 (201804) 본문

캠핑/캠핑

[용인] 마운틴캠핑장 2 (201804)

킴하's 2018. 5. 15. 14:41
반응형

용인 마운틴캠핑장 2 (201804) 

 

 

" 용인 마운틴캠핑장 2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용인 마운틴캠핑장 캠핑 후기 2번째 포스팅 시작할게요.

 

둘째날 아침.. 날씨가 좋아 이화지작 텐트 숏베를 치지 않았어요.

하늘이 오픈되어 보이니 새소리와 함께 정말 기분이 상쾌했습니다.

 

둘째날 아침 먹방 시작입니다.

아침도 냉장고 파먹기 시작~!

호밀빵에 치즈를 올려 구워주고 그동안 다이어트한다고 잔뜩 사둔 닭가슴살 소세지도 구워줍니다.

그리고 해쉬브라운을 함께 올려 만능 800도씨 펜에 올려줍니다.

저희 캠핑에 만능 버너인 이와타니 버너도 등장했네요.

 

계란도 빠질수 없겠죠?

그럴싸한 모습인데.. 아침부터 맥주를ㅋㅋㅋㅋ

저는 그렇습니다..네.. 저는 그래요...

저멀리 미니멀웍스 알루미늄 박스도 보이네요.

나중에 알루미늄박스는 따로 후기 남길게요.

 

단종되었다가 얼마전에 다시 풀렸다는 스탠리 런치박스입니다.

빈티지한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꼭 갖고 싶었는데 마침 풀려 당장 구매 완료한 녀석이에요.

저희는 요녀석을 커피박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런치박스 후기도 따로 포스팅할게요.

 

얼마전 박이추 커피공장에서 직접 사온 원두를 그라인더로 갈아 핸드드립을 해봅니다.

쉘터안에 커피향으로 가득찼어요.

드립커피의 매력!!

 

위에서 내려다본 저희 사이트 모습이에요.

날씨도 쨍쟁하고 평화로워 보입니다.

 

밤이랑은 또다른 느낌의 사이트 느낌이드네요.

얼마전에 구입했던 스탠리 워터저그의 모습도 보입니다.

 

얼마전 함께 맞춘 파타고니아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각인도 세길 수 있어 함께 각인도 세겼어요.

요놈도 나중에 따로 포스팅할게요.

 

고프로 히어로5로 찍은 사진입니다.

이번엔 그럴싸하게 잘 찍었네요.

매일 구도실패를 해서 ㅋㅋㅋ 이번엔 음성인식도 세팅에 성공해서 고프로 촬영~!

이라고 외치며 찍어봤습니다.

 

콜맨 야전침대에 누워 일광욕을 즐기는 미노미노미

근데 미세먼지 엄청 많은건 비밀로...

 

저희의 캠핑 가족 핑크팬더도 일광욕을 즐기고 있습니다.

꺅 넘나 귀여움..

 

얼마전에 홍대 홀라인에가서 파타고니아 티셔츠와 그라미치 바지를 맞췄답니다.

너무 편하고 이쁜 세트~

날씨도 좋고 고프로로 이번에 그래도 사진 몇장 건지는데 성공했습니다.

 

주차장 쪽의 풍경입니다.

날씨도 좋아지고 봄이라 그런지 벌써 나무들이 푸른빛을 내기 시작합니다.

 

주차장에서 가족들을 기다리며 간다샷 한컷..

요즘엔 이렇게 간다샷으로 찍어야 된다면서 ㅋㅋㅋ

 

부모님과 동생이 도착하자마자 늦은 점심 바로 시작했습니다.

고기를 담당한 동생이 사온 삼겹살을 굽고.. 아 쭈꾸미를 못찍었네요.

너무 배가고파 먹느라 쭈꾸미 찍는걸 까먹었어요..ㅋㅋ

쭈꾸미도 요리버리 어플에서 부산 얼짱쭈꾸미 대박 쭈꾸미볶음 주문했어요.

13,000원입니다.

 

역시 우리가족.. 대낮부터 취향에 맞게 막걸리, 맥주, 소주 난리났네요.

 

캠핑은 역시 먹방이라고 했던가요.

동생아 고기를 진짜 뭐 이렇게 많이 사온거니.. 먹어도 먹어도 끝이없이 먹고 남아서 싸갔던 고기에요.

소고기 돼지고기 다양하게도 사왔네 ㅋㅋ

저녁이 되어 숯불에 또 고기를 굽습니다.

 

저녁에 술한잔하는데 탕이 빠질순 없죠?

간단하게 오뎅탕 끓였습니다.

아직 환절기라 밤에는 쌀쌀해서 탕하나 끓이면 또 기가막혀줍니다.

 

닭발!!!!!! 정말 다이어트중에 제일 먹고싶었던 닭발 닭발스!!

광명 신호탄 숯불향닭발 2팩 묶음을 주문했어요.

21,800원입니다. 2팩이기때문에 비싼편은 아니에요.

가장 매운맛으로 혼텐트가 매운향이 가득햇는데 맛으로 맵기는 딱 좋았어요. 굳굳

주먹밥 만들어먹을 수 있는 김과 참기름, 깨도 들어있었어요.

센스가 너무 넘치네요. 다음엔 주먹밥까지 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또먹고 미노미노미가 준비해온 쫀드기를 구워줍니다.

불량식품 엄청좋아해 하여튼...

 

기분 좋았던 가족들과의 첫 캠핑을 마무리하는 밤입니다.

먹고 놀고 대화도 많이했던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날 비가오기로 되어있어서, 아침먹고 일찍 캠핑은 접었어요.

가까운 곳에서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용인 마운틴캠핑장 추천해드려요.

한가지 팁은 글램핑 자리를 피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800도씨 주물펜 #800도씨 #Stanley #감성 캠퍼 #감성 캠핑 #감성캠퍼 #감성캠핑 #고프로 #고프로 음성 #고프로 음성인식 #고프로 히어로5 #광명 신호탄 닭발 #그라미치 #글래머D쉘터 #글램핑 #런치박스 #미니멀웍스 #미니멀웍스 글래머D쉘터 #미니멀웍스 쉘터 #미니멀웍스 알루미늄박스 #바베큐 #스탠리 #스탠리 런치박스 #스탠리 워터저그 #스텐리 #스텐리 런치박스 #야전침대 #오토 캠핑 #오토캠핑 #요리버리 #요리버리 쭈꾸미 #용인 #용인 글램핑 #용인 글램핑 캠핑장 #용인 마운틴 앤 펜션캠핑장 #용인 마운틴캠핑장 #용인 캠핑 #용인 캠핑장 #워터저그 #이와타니 #이와타니 버너 #이화지작 #이화지작텐트 #칼리타 #칼리타 그라인더 #캠핑 #캠핑 바베큐 #캠핑 요리 #캠핑 핸드드립 #캠핑요리 #콜맨 야전침대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핸드폰 케이스 #핑크팬더 #핸드드립 #헬리녹스 #헬리녹스 체어원 #헬리녹스 체어원L #홀라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