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여주] 여주 두리캠핑장 2 캠핑장 소개 (201710) 본문

캠핑/캠핑

[여주] 여주 두리캠핑장 2 캠핑장 소개 (201710)

킴하's 2017. 12. 4. 18:27
반응형

여주 두리 캠핑장 2 (201710)

 

 

" 여주두리캠핑장 시설 소개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여주두리캠핑장 포스팅을 2개로 나눠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첫번째 포스팅은 단체캠 삼시새끼 기준으로 글을 올렸고, 두번째 글은 캠핑장 시설 소개 위주로 써내려갈거에요.

이번엔 부지런히 사진을 찍은 덕분에 글이 길어질 것 같아 나눠봤어요.~

여주두리캠핑장은 새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캠핑장이 정말 깨끗했어요.


캠핑장 입구에는 캠핑장 시설배치 안내도가 있어요.

중간 잔디밭을 중심으로 사이트가 배치되어 있으며, 독립된 공간으로도 사이트를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3가족이 함께 갔기 때문에 독립된 공간으로 예약을 했어요.

다음번엔 잔디 사이트로 예약해서 한번더 방문해보려고요.

사이트간 간격도 넓어서, 사이트간 방해도 크게 있지 않아요.


건강하고 즐거운 캠핑을 위해서는 야영장 이용자 안전수칙을 잘 지켜야겠죠?


여주 두리캠핑장의 잔디 사이트의 아침 모습이에요.

해가 비치니 너무너무 아름답죠??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두리캠핑장은 애완동물도 함께 캠핑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애완동물과 함께 캠핑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해먹의 모습이 보입니다.

해먹은 무료로 선착순으로 대여할 수 있어요.

해먹을 빌리실 분들은 매점으로 가서 대여하셔서 사용하시면 되요.


 

요녀석은 두리캠핑장의 주인공 두리에요.

요녀석의 이름을 따 두리캠핑장으로 지었다고 해요.


워낙 순하고 사람들을 잘 따라서, 호기심 많은 아이들도 요녀석 주변을 떠나질 않더라구요.

여주 두리캠핑장의 마스코트 답게 사람의 손길이 익숙한지 너무 얌전한 두리!


주차장 바로 위 캠핑장 입구에는 이렇게 앚아서 쉴수있는 공간도 있고, 매점이 바로 보입니다.

천이 깔린 곳에서는 베드민턴도 치고 그러시더라구요.


냉장고와 장작이 보입니다.

장작은 매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난로나 기타 용품들은 대여도 가능 한 듯 보였어요.

냉장고가 있는 것으로 보아, 미리 주문해서 음식 보내놓으면 보관도 되겠지요?


전자렌지가 있어, 간단하게 햇반 등은 데워먹을 수 있습니다.


베드민턴이나 공도 빌릴 수 있어요.

옆에 고구마 박스가 보이네요.

입구에서 사장님께서 이벤트로 군고구마를 구워서 나눠주시더라구요.

군고구마 넘나 맛있는것!


매점 바로 뒷쪽에는 이렇게 흡연구역이 있어요.

근데 흡연구역이 어째 더 좋아보이네요. 하하

캠핑장에서는 당연히 금연구역이기 때문에 이렇게 별도로 흡연구역이 있는데, 제가본 흡연구역중에 가장 좋았다는..


간단하게 티타임도 할 수 있어요.

근데 진짜 흡연구역이 제일 좋은데.. 사장님이 흡연자 이신가보죠..ㅋㅋ허허


그리고 매점 바로 옆 건물에는 화장실과 개수실이 있어요.

노란색이 참 이쁘죠?

먼저 개수대 쪽부터 살펴볼게요.

왼쪽 부분이 개수대쪽이고 오른쪽이 화장실과 샤워실이에요.


안쪽을 살펴보면 깨끗한 개수대가 있어요. 벽에는 주방세제까지 있어서 별도로 챙겨가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개수대도 깨끗하게 청소가 되어있어서 위생상태 정말 최고!


안쪽 뿐만아니라 바깥쪽에도 개수대가 설치되어있어요.

바깥쪽도 마찬가지로 세제가 있답니다.


오른편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 안쪽에는 샤워실도 같이 있어요.


화장실을 들어가는 순간.. 너무 훈훈하고 따뜻한 공기에 한번 놀라고,

너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두번놀랬어요.

추우면 여기와서 자도되겠다며 농담도 했다는.. 호호

샤워실이 함께 있기 때문에 헤어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고, 거울도 있어요.

캠핑장이 거의 산에 있기 때문에 캠핑장 화장실은 항상 벌레와의 싸움인데..

여긴 정말 벌레한마리 보질 못했어요.

매일 소독하고 청소를 하셔서 그렇겠지요?


화장실 안쪽에 함께 있는 샤워실의 모습입니다.


캠핑장 샤워실에 샴푸, 린스, 바디샴푸가 있다니.. 

여주두리캠핑장의 샤워장에는 세면용품들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샤워실도 넓고 깨끗하고 뜨거운물도 아주 잘 나오고 수압도 너무 좋더라구요.

캠핑장 화장실, 샤워실이 이렇게 좋아도됩니까... 


화장실 건물 뒷쪽에는 분리수거대 공간이 있습니다.


매너 캠핑을 위해서는 쓰레기 분리수거도 척척 잘해주셔야겠죠?

분리수거장도 항상 청소를 하셔서 그런지 항상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여주 두리캠핑장에서는 점심 후 오후에 소독차를 이용해서 캠핑장 구석구석을 소독하고 있어요.

어렸을 적 소독차를 따라 뛰어다니던 때가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역시나 아이들은 소독차를 따라 졸졸졸 뛰어다니느라 정신이없고. ㅋㅋ

소독차 연기 사이로 해가지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해가지고 밤이 찾아온 여주두리캠핑장의 모습이에요.

밤이되고 조명이 켜지니 분위기가 연출되네요.

다음번 방문에는 잔디 사이트로 예약을 해야겠어요. 


여주 두리캠핑장의 밤 하늘은 별이 너무 많아 쏟아질 것 같았답니다.

핸드폰 카메라로 찍지 못해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번엔 꼭 DSLR을 챙겨와서 별을 찍겠노라 !


밤이 온 후 우리의 텐트!

연기가 모락모락 지금도 당장 캠핑장으로가서 장작불을 피고 불멍읋 하고싶어지네요.

날이 좀 풀리면 봄에 잔디 사이트로 재방문 예정이에요.

재방문의사 1000000%

깨끗하고 공기좋은 캠핑장을 찾으시는 분들은 여주두리캠핑장 강추해드려요!

겨울아~ 얼른가라ㅠㅠ


#감성캠퍼 #감성캠핑 #국내여행 #국내캠핑 #두리캠핑장 #불멍 #애견캠핑장 #애완동물캠핑장 #여주 #여주캠핑 #여주캠핑장 #여주두리캠핑장시설 #여주두리캠핑장 #여주캠핑 #여주캠핑장 #여행 #오토캠핑 #잔디 #잔디캠핑장 #장작 #캠핑 #캠핑장 #해먹 #서울근교캠핑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