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세부 막탄 여행 둘째날 5 (201805) 세이브모어 본문

해외여행/필리핀-막탄(201805)

세부 막탄 여행 둘째날 5 (201805) 세이브모어

킴하's 2018. 6. 26. 18:07
반응형

세부 막탄여행 둘째날 5 (201805) 세이브모어 

 

 

" 세부 막탄 여행 둘째날 5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완전 신나게 패러세일링을 하고난 후 세이브모어에 다시 도착했어요.

세이브모어 입구에면 몇번을 왔다갔다 하는건지 이제 보안 검색대 아저씨도 지친듯 ㅋㅋㅋ

아! 세부는 어느 몰이든 입장할 때 가방검사와 보안검사를 진행해요.

 

막탄 리조트 근처에 가장 큰 몰인 세이브모어 문제없이 입장했습니다.

현지인들 뿐만아니라 한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보였답니다.

 

 

먼저 이틀간 마실 맥주를 담아보겠습니다.

세부에만 있는 산미구앨 맛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애플 완전 강추입니다.

애플 많이 마시고 라이트로 가득 마셔줘.....

세부 맥주값은 정말 워낙 저렴하기때문에 한캔에 500원도 안한답니다.

무조건 물대신 계속 마십니다... 하핫

 

맥주를 가득 담고난 후 함께먹을 안주를 골라봅니다.

아주 정갈하게 잘 정리정돈 되어있는 마트네요.

스위스 쿱에 갔을때 생각이 났어요. ㅎㅎ

 

세부하면 망고죠?

우리나라에선 비싼 망고지만 세부에서는 흔하고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망고를 마구 골라 담아주고, 선물할 망고젤리와 코코넛칩을 둘러봐주세요.

공항에서는 정말 배로 더 비싸기 때문에 왠만하면 몰에서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유명한 7D 망고젤리도 보이네요.

요즘엔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놈이라 사실 뭐.. 큰 의미는 없어보여요. ㅋㅋ

 

그래도 바구니 한가득 담은 망고젤리와 코코넛 칩 그리고 맥주... 나의 사랑스런 맥주..

그리고 나의 사랑스런 맥주들의 안주들이 가득가득합니다.

 

총 1350페소가 나왔네요.

세부는 물가가 정말 쌉니다.. 넘나 좋은것

 

왼쪽은 세이브모어에서 장 본 내역영수증이고 오른쪽은 세이브모어 안에 있던 와인샵에서 구매한 영수증이랍니다.

마지막날 와인 먹자고 하면서 들어간 샵에 몬테스 클래식 2병을 구입한 영수증이랍니다.

몬테스 알파가 왜이리 싸냐며 생각했는데.. 클래식이었네요.

그럼그렇지.. 바보같으니..

알차게 장을 다 본 후 다음은 마자시 샵으로 이동~!

다음 포스팅은 마사지샵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막탄 #막탄 맥주 가격 #막탄 세이브모어 #막탄 여행 #막탄 자유 여행 #막탄 자유여행 #막탄여행 #산미구앨 #산미구엘 #세부 #세부 맥주 #세부 맥주 가격 #세부 물가 #세부 산미구엘 #세부 세이브모어 #세부 여행 #세부 자유여행 #세부 크림슨리조트 몰 #세부여행 #세이브모어 #자유 여행 #자유여행 #크림슨리조트 #필리핀 #필리핀 여행 #필리핀 자유여행 #필리핀여행 #해외 여행 #해외여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