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세부 막탄 여행 셋째날 1 (201805) 크림슨리조트앤스파 조식 본문

해외여행/필리핀-막탄(201805)

세부 막탄 여행 셋째날 1 (201805) 크림슨리조트앤스파 조식

킴하's 2018. 7. 8. 18:48
반응형

세부 막탄 여행 셋째날 1 (201805) 크림슨리조트앤스파 조식 

 

 

" 세부 막탄 크림슨 리조트 앤 스파 조식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세부 막탄여행의 셋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전날 저녁에 리조트에서 여러 프로그램 안내를 받고 아침에 요가 타임이 있어 꼭 들어보자고 했었어요.

 

늦게가면 자리가 없다는 후기를 보고 얼른 서둘러 만나 요가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바로앞에 이렇게 풀도 있고 조용하고 공기도 맑습니다.

 

다행히 딱 맞게 자리를 배정받았네요.

오.. 요가 신동들..

저는 틀렸... 나는 요가랑 맞지 않는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낀 시간이었드랬죠...

핑계가 아니야.. 나는 심한 저혈압이니까....

 

길고긴 한시간의 요가시간이 흘러가고.. 아침 조식을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Enye을 찾아들어갔는데..

어머.. 알고보니 이곳은 풀빌라를 예약한 사람들만 따로 준비되어있는 곳인거 있죠...

뭔가 괜히 차별받는거 같지만 뭐.. 돈을 많이냈겠지..

하면서 알아보니 추가로 379페소만 지불하면 풀빌라 예약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다음날 이용할까 고민하다 조식 그닥 많이먹지도 못해서 패스했어요.

 

그래서 우리의 조식 장소인 VILLA 를 안내받아 찾았습니다.

아.. 여기였네 ㅋㅋㅋㅋ

운동을하고 제법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자리를 안내받아 앉고.. 조식먹으러 출발..

 

음식사진은 다 찍지 못했어요.

너무 먹느라 급했나봐... 이렇게 센터에는 디저트 빵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 이 빵들은.. 늦게가면 금방 동나니 일찍가서 붐비지 않을 때 빨리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가족단위가 많다보니 조금 늦어지면 정신없더라구요..

 

내사랑 베이컨.. 크림슨리조트의 조식에는 한국음식들도 있어서 놀랬어요.

양념 고기나, 김치찜 같은.. ? ㅋㅋ

그날그날 그런 메인요리는 바뀌어 나오는 듯 보였어요.

자리에 앉으면 직원이 커피를 가져다 줍니다. 아앗 편해라...

정신없이 허기진 배를 채우고 다음일정을 위해 준비하러 고고~!

조식은 오늘 하루만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

오늘 일정은 바로 인피니티풀에서 신나게 노는 일정이니 다음포스팅으로 이동하도록 할게요. 뿅

 

#막탄 #막탄 리조트 #막탄 여행 #막탄 자유여행 #막탄 크림슨리조트 #세부 #세부 리조트 #세부 여행 #세부 자유여행 #세부 크림슨리조트 #세부 크림슨리조트 조식 #자유여행 #크림슨리조트 #크림슨리조트 요가 #크림슨리조트 조식 #크림슨리조트앤스파 #필리핀 #필리핀 리조트 #필리핀 여행 #필리핀 자유여행 #필리핀 크림슨리조트 #필리핀 크림슨리조트 조식 #해외 여행 #해외여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