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천안] 음봉 카페 사네커피 본문

맛집/충청도

[천안] 음봉 카페 사네커피

킴하's 2019. 5. 31. 18:14
반응형

[천안] 음봉 카페 사네커피



" 천안 아산 음봉 카페 사네커피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천안 아산 음봉에 새로생긴 카페 사네커피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해요.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랴... 천안에 새로운 곳이 생기면 무조건 가야하는 미노미노미 ㅋㅋㅋ

요즘 엄청 핫하다고 인스타그램에서 봤는지 꼭가야한다며 들렀답니다.


도착한 사네커피 앞

그런데 카페가 어디있는거지?

이렇게 간판도없이 저렇게 유리문으로 되어 있답니다.


유리문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정리가 잘 되있고 깔끔한 느낌의 카운터


그리고 내부에서는 통유리를 통해 외부가 보입니다.

테이블위에 판매하는 차와 디저트 접시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내부 왼쪽편의 모습입니다.

내부는 여럿이 모여서 먹어야할 큰 테이블이 주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의자가 편한 카페는 아니었지만 인테리어는 너무 이뻤어요.


왼쪽편에는 가장 큰 테이블이 있고, 통유리로 야외를 가장 잘 보이는 자리였어요.

이미 다른 팀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앉지는 못했어요. 

야외자리에서 먹을게 아니라면 왼쪽편 통유리자리가 탁트이고 가장 좋은 자리 같아요.


사네의 메뉴판입니다.

특이한 메뉴판의 모습 ㅎㅎㅎ

디저트도 한국적이기도하고 뭔가 생소한 메뉴들이 많은 듯 보입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야외 테이블을 구경하기위해서 야외로 나왔습니다.

캬..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바람만 조금 덜 불었다면 야외에서 먹을걸 그런 날씨~

햇볕 좋고~


이렇게 벽을 따라 있는 테이블 자리도 있어요.

근데 이 테이블들도 자리는 불편해보입니다. 


넓게 분포되어있는 테이블들.. 단체로 왔을때는 아무래도 실내에서 먹는게 나을거 같아요.

테이블이 좀 작은 편이죠?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너무 이쁘지만 편한 의자의 카페는 아닌 듯 합니다.

그래도 솔솔 바람쐐고 분위기를 느끼기에는 정말 좋은 카페에요.


사네커피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인 콩카루 크림커피와 아메리카노~ 도현이 아이스초코까지 음료를 주문했어요.

콩가루 크림커피 비주얼 진짜 굿굿


그리고 디저트로 가래떡, 쑥롤케익, 카스테라도 주문했어요.

디저트도 뭔가 한국적이죠?

콩가루 크림커피 정말 처음먹어보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디저트들도 정말 굿굿

하지만 가격은 너무 사악하다는... 

요즘 카페들 맛은 기본적으로 맛있어야하고, 인테리어도 좋아야 사람들이 찾아가죠??

요즘 천안에서 핫하다는 음봉 카페 사네~

꼭 한번쯤 날씨좋은날 들러서 데이트해보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