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오산] 세교 맛집 새말해장국 본문

맛집/경기도

[오산] 세교 맛집 새말해장국

킴하's 2019. 6. 11. 10:36
반응형

[오산] 세교 맛집 새말해장국




" 오산 세교 맛집 새말해장국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오산 세교 맛집으로 유명한 새말해장국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해장국 맛집이긴하지만, 질 좋은 소고기로도 워낙 유명한 곳이어서 이날은 소고기를 먹으러 방문을 했습니다.


임신을하고 입덧이 너무 심해서.. 그렇게 고기를 좋아하는 고기쟁이가 고기를 못먹는 나날이 계속되고 있었어요.

나참.. 내인생에 고기가 안땡기는 날이 생기다니...

돼지고기류는 거의 먹지도 못하고, 그나마 소고기는 조금씩 먹고 있었는데요.

급 소고기를 먹기로하고 말로만 듣던 새말해장국에 도착했습니다.

조금은 외진곳에 있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도착한 새말해장국 앞은 여러 식당이 주변에 몰려있고, 주차공간또한 넉넉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임신하고나서는 신발벗고 앉는자리가 불편해서 꼭 의자테이블이 있는지 확인을 하고 간답니다.

새말해장국은 두자리 다 있는 것을 확인 하고 들렀어요.

해장국 뿐만아니라 소고기, 돼지고기도 다양한 부위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늦은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식사중이었고, 회식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한켠에는 돼지고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옆쪽에는 소고기 등심이 가득 손질되어 있습니다.

이날은 좀 늦어서 그런지 등심이랑 삼겹살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부위가 먹고싶었지만..ㅠㅠ

어쩔수없이 등심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등심이 등장했습니다.

땟갈 보이시나요... 캬...

저렴하진 않지만 횡성생고기라 그런지 땟갈 하나는 끝내줍니다.

둘이먹긴 너무 많은양이지만.. 최소 주문가능한양이 이정도라ㅠㅠ.....


기본상차림의 모습입니다.

딱히 특별한것도 부족한것도 없는듯한 상차림..


불판이 달궈지면 등심을 올려주세요.

자르기좋게 반으로 나눠져 있답니다.


찌개가 먹고싶어 된장짜개를 추가했습니다. 

많다며 어떻게 다먹냐며.. 고민했지만...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점까지 다 드신 미노미노미..

내가 당신을 과소평가했어..미안..ㅋㅋㅋ

고기, 해장국 모두 워낙 유명한 오산 세교 맛집인 새말해장국!

회식이나 질좋은 고기를 먹고싶다면, 아니면 해장이나 얼큰한 해장국이 드시고싶다면 오산 세교 새말해장국 드셔보세요.



#동탄 새말해장국 #동탄 소고기 #동탄 한우 맛집 #동탄 해장국 #동탄 해장국 맛집 #동탄 횡성한우 #동탄 횡성한우 맛집 #새말해장국 #세교 맛집 #세교 세말해장국 #세교 소고기 #세교 소고기 맛집 #세교 한우 맛집 #세교 해장국 #세교 해장국 맛집 #세교 횡성한우 맛집 #오산 맛집 #오산 새말해장국 #오산 세교 맛집 #오산 세교 새말해장국 #오산 세교 소고기 #오산 세교 소고기 맛집 #오산 세교 한우 맛집 #오산 세교 해장국 #오산 세교 해장국 맛집 #오산 세교 횡성한우 맛집 #오산 소고기 #오산 소고기 맛집 #오산 한우 맛집 #오산 해장국 #오산 해장국 맛집 #오산 횡성한우 맛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