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오산] 궐동 대패삼겹살 맛집 현숙이네 본문

맛집/경기도

[오산] 궐동 대패삼겹살 맛집 현숙이네

킴하's 2019. 7. 25. 21:36
반응형

[오산] 대패삼겹살 맛집 현숙이네




" 궐동 대패삼겹살 맛집 현숙이네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

하.. 포스팅하는 와중에도 먹고싶어서 쮸릅...

모유수유중이라 먹지도못하고 나가지도 못하는데.. 이와중에 지난 맛집 포스팅중이라니...

가혹하지만 눈으로라도 먹어보기위해 포스팅 시작할게요. :)


미노미노미가 얼마전부터 대패삼겹살이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드랬죠.

요즘 먹방에서도 냉동삼겹살이 방송에 많이 소개됐었죠?

오산에 대패삼겹살 집이있다며 검색해서 들고 눈앞에서 알짱거리는 그.....ㅋㅋㅋㅋ

그래..가자 가 가가가!!

학창시절 저렴하고 빨리익는 냉동 대패삼겹살을 많이 먹었는데, 그때 그 맛이 그리웠다나봐요.

그래서 오산 궐동에 있는 현숙이네에 도착을 했습니다.

임산부인 나는 소고기가 먹고싶은데 말이죠.........ㅋㅋㅋ


현숙이네에서는 냉동 대패삼겹살 뿐만아니라, 생삼겹살, 차돌박이, 항정살, 소갈비살이 있습니다.

사진을보니 침이 질질.. 얼른 들어가보겠습니다.


현숙이네의 내부 모습입니다.

여느 일반 고깃집과 다를게 없지만 생각보다 넓은 실내공간이고 깨끗했습니다.


이날 비가왔는데 잔망스러운 우리 도현이 ㅋㅋㅋ

우산은 두고 들어오렴..

천장에는 다먹은 소주뚜껑을 보관해두는 통이 걸려있었어요.

아마 이벤트를 하는게 아닌가 싶은데, 당시 임신중이라 술은 안먹는 저는 일단 패스~


메뉴판 찍은 사진이 안보여서 네이버에 있는 사진으로 대신했어요.^^

추억이 새록새록 급냉삼겹살~

저희는 급냉삼겹살과 관자랑 찰떡궁합인 차돌박이 키조개 관자를 함께 주문해서 삼합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살짝 구우면 맛난 소갈비살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국내산이 아니다보니 가격적인 면에서는 부담이없는 가격입니다.


현숙이네의 기본 상차림과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현숙이네에서 밥은 무제한 리필이며, 주먹밥을 만들어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동대패삼겹살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ㅎㅎ

아무래도 얇은 고기이다보니 빨리익혀 먹을 수 있습니다. 


지글지글지글 얇은 대패삼겹살 익는 소리가 눈으로 보이는듯한 비주얼~

은박접시위에 김치와 콩나물을 올리고 같이 익혀줍니다.

차돌삼합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배가고파서 먹느라 급급했던거지..ㅋㅋㅋㅋㅋ

오산 궐동 대패삼겹살 맛집 현숙이네~ 아이낳고 오늘같은 비오는 날 삼겹살에 소주한잔 생각나는 날이네요. ㅠㅠ

언젠간 얼른 구워먹는 고기집에 갈 수 있는날이 오길..

오산 저렴한 고기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권동 대패삼겹살 맛집 현숙이네 꼭 들러보세요.



#궐동 대패삼겹살 #궐동 대패삼겹살 맛집 #궐동 맛집 #궐동 삼겹살 맛집 #궐동 술집 #궐동 차돌삼합 #궐동 현숙이네 #궐동 회식 #대패삼겹살 #대패삼겹살 맛집 #오산 궐동 맛집 #오산 궐동 삼겹살 #오산 궐동 삼겹살 맛집 #오산 궐동 술집 #오산 궐동 차돌삼합 #오산 궐동 회식 #오산 대패삼겹살 #오산 대패삼겹살 맛집 #오산 맛집 #오산 삼겹살 맛집 #오산 술집 #오산 차돌삼합 #오산 현숙이네 #오산 회식 #현숙이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