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오산] 금암동 중국음식 맛집 주앤차이 본문

맛집/경기도

[오산] 금암동 중국음식 맛집 주앤차이

킴하's 2019. 11. 3. 21:47
반응형

[오산] 금암동 중국음식 맛집 주앤차이




" 오산 금암동 중국집 맛집 주앤차이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얼마 전 언니랑 오전에 애기옷 구경을 다녀온 후 중국집에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다른 곳에 갔다가 정기휴무날이 겹쳐서 어디갈까 하다가 주앤차이에 가기로 했습니다.


배달에만 보이다가 직접 찾아와보니 중국집이 정말 깔끔하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깔끔해서 손님들이오거나 가족들끼리 룸을 잡아서 먹기도 매우 좋아보였습니다.

주앤차이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 오더는 21:00 입니다.

저희는 런치코스 1번을 주문했습니다.

런치코스 1번은 인당 13,000원~ 정말 저렴하죠??


식전 셀러드가 등장합니다.

새우롤 샐러드로 새우롤이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참깨드래싱이 올라간 샐러드는 그냥 상상하는 아는 맛~


다음으로 해물 누룽지 스프입니다.

저는 워낙 싱겁게 먹어서 간이 좀 강하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ㅎㅎㅎ


유산슬 등장!

유산슬도 조금 짠듯했어요.

아무래도 워낙 싱겁게 먹기도해서 그렇게 느껴지겠죠??

신랑이 먹기에는 괜찮을 것같은 간 ㅎㅎㅎㅎ


음식은 딜레이없이 바로바로 코스로 나왔어요.

단무지나 밑반찬들도 다 먹을듯 하면 직원분이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구요.

너무 친절하고 깨끗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를 데리고가기엔 더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인 식사!

짜장면과 짬뽕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오랜만에 칼칼한 짬뽕으로!

짬뽕은 정말 괜찮았어요.

다음번에 배달로 시켜봐도 될 것 같았어요.

언니는 짜장면을 먹었는데 짜장면도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오산 금암동 주앤차이 모임으로나 아이들을 데리고 외식을 하기에도 깨끗하고 저렴한 중국집 추천합니다. 굿굿 


농심 사천 짜파게티...



#오산 금암동 맛집 #오산 금암동 중국집 #오산 금왕동 주앤차이 #오산 맛집 #오산 외식 #오산 주앤차이 #오산 중국집 #오산 중국집 맛집 #오산 회식 #오산대역 맛집 #오산대역 외식 #오산대역 주앤차이 #오산대역 중국집 #주앤차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