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오산] 오산대역 중국요리 맛집 새벽달 본문

맛집/경기도

[오산] 오산대역 중국요리 맛집 새벽달

킴하's 2019. 11. 21. 23:27
반응형

[오산] 오산대역 중국요리 맛집 새벽달




" 오산대역 중국요리 맛집 새벽달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오산대역 근처에 가장 핫한 곳에 생긴 중국요리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바로 새벽달이라는 곳이에요.

처음엔 중국요리만 있고, 자장면 짬뽕은 없어서 중국집도 아니고 중국요리집인데 하면서 의아해했었어요.

근데 얼마전 보니 자장면, 짬뽕 메뉴도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기 병원진료를 보고온 후 아이를 데리고가서 먹기가 편한곳을 찾다보니, 새벽달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의자가 편하기 때문이에요.

들어가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장먼저 짬뽕이 나왔습니다.

짬뽕 면발도 쫄깃하고 국물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수타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짬뽕맛은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탕수육

세트메뉴인데도 양이 제법 많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접시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잖아요. ~~

모든 메뉴가 이쁜 접시와 그릇에 나오니 정말 눈으로 먼저 맛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등장한 짜장면은 양이 너무 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셋이서 한입씩만 먹으면 끝이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고.. 양만 조금 더 줬으면 좋겠어요. ㅋㅋ


이렇게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먹고있는데, 신랑이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를 발견했어요.

그러더니 뚝딱뚝딱 업로드를 했고, 조금있다가 다른 메뉴가 ~~~


바로 군만두 ㅋㅋㅋㅋ 중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군만두였습니다.

서비스치고 양이 많아서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편한 자리에서 아이데리고 식사했네요.

오산대역에서 아이데리고 외식을 할 때, 그리고 중국요리가 먹고 싶을 때 오산대역 맛집 새벽달 추천해드려요.



#새벽달 #새벽달 오산세교점 #오산 맛집 #오산 중국요리 #오산 중국집 #오산대역 맛집 #오산대역 새벽달 #오산대역 중국요리 #오산대역 중국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