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오산] 카페 L's coffee design cafe 본문

맛집/경기도

[오산] 카페 L's coffee design cafe

킴하's 2020. 2. 7. 00:10
반응형

[오산] 카페 L's coffee design cafe




" 오산 카페 L's Coffee Design Cafe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오산에 새로생긴 카페를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얼마전까지 다른 가게였는데, 애기 이유식을 사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되어 들러서 커피한잔 하게되었답니다.

우연히 들른 카페가 정말 맛있고 너무 성공적이었어요. 굿굿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


은우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고 있는데, 제가 손질하기 힘들거나 구하기 힘든 재료들은 근처에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있는 이유식 가게에서 사서 먹이고 있답니다.

매번 방문해서 구입할 수가없어서, 적립금을 만들러 가던 길에 눈에 딱 보였던 엘스커피디자인카페~

몇번 왔을때도 안보였는데, 주인이 바뀌면서 새로 리모델링 했던가봐요.


엘스커피는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저녁 8시까지 영업시간이네요.

바깥에서도 느껴지는 분위기가 화이트톤이라 깨끗해보이고 더 넓어보이더라구요.


계산 부스 앞의 가장 가운데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양쪽에 두테이블에 손님들이 있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앉기에도 이 자리가 가장 좋았어요.


우리집 귀요미 가운데자리 차지하고 앉아서 천장에 반짝반짝 조명들 보느라 정신없었어요.

카페 분위기가 밝아서 그런지 아이가 더 신나하더라구요.


가운데를 기준으로 오른쪽엔 이렇게 유리창이 있고, 갓조명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벽쪽으로 의자를 만들어 테이블이 놓여 있는 모습입니다.


반대쪽 벽면에는 다양한 액자가 벽에 걸려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조명또한 특이하네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쓴 느낌이 뿜뿜~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신메뉴 흑임자 라떼에요.

흑임자라떼 특이해서 먹어보겠다며 주문한 신랑.. ㅋㅋ

위에올라간 크림이 엄청 고소하고 달콤하더라구요.

달달하고 고소한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취향저격 음료입니다.


야외가 한눈에 보이도록 통유리로 되어 있고, 심심해하는 애기와 함께 거울앞에서 놀아도주고~

저희가 갔던 시간에는 한가해서 아이와 있기도 편했습니다.

입구쪽에 창가는 바테이블로 되어있는 모습이네요.

오산에 가볼만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엘스커피이자인카페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엘스디자인카페 #엘스커피디자인카페 #오산 맛집 #오산 엘스디자인 #오산 엘스커피 #오산 엘스커피 디자인 카페 #오산 카페 #오산맛집 #오산엘스디자인 #오산엘스커피 #오산엘스커피다지안카페 #오산카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