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일본 후쿠오카여행 셋째날2 (201803) 에비스야 갈비우동 본문

해외여행/일본-후쿠오카(201803)

일본 후쿠오카여행 셋째날2 (201803) 에비스야 갈비우동

킴하's 2018. 5. 4. 14:51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에비스야 갈비우동 

 

 

" 후쿠오카 여행 셋째날2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늘은 마지막날 점심으로 먹었던 후쿠오카 맛집 에비스야 갈비우동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와타야 백화점에서 쇼핑을 마친 후 다시 호텔근처로 돌아와 에비스야 우동집을 찾았어요.

에비스야 우동집은 바로 후쿠오카에서 갈비우동으로 매우 유명한 집이랍니다.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 호텔에서 걸어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글지도를 켜고 금방 찾아온 에비스야 우동!

간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11시 30분에 오픈하자마자 줄서서기다린다는 얘기를 들었기에 기다리면 어쩌나 했는데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고 평일이어서 한가하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녁 6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저 사진에 보이는 우동이 대표메뉴겠지요?

바로 국물없이 비벼먹는 붓카게 우동이랍니다.

저희가 아는 우동은 그저 따끈한 국물이 있는 휴게소 우동인 것을..

어디한번 붓카게 우동 맛보러 가볼게요.

 

벽면에 가득 매운 유명인들 친필싸인이 걸려있습니다.

맛집 인증 맞지요?ㅎㅎ

 

역시 일본 식당답게 1인이 혼밥이 가능하도록 바테이블이 있습니다.

 

천장에 귀엽게 장식된 간판에 있던 아저씨의 모습..

저기 보이는 큰 테이블에 앉게 되었어요.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깔끔한 내부지만 그리 크지 않았기 때문에 웨이팅이 길어질만하다고 느껴졌어요.

마침 저희가 자리잡고 앉으니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역시나 맛집답게 한국어 메뉴판이 있으니 안심하고 주문하세요.

 

저희는 가장 인기 메뉴인 에비스야 갈비 붓카케우동 냉, 온 각각 1개씩 시켰어요.

그리고 돈가스 덮밥, 토리텐 정식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식탁의 모습..

사실 일본 식당은 왠만해서 다 깨끗했어요.

거리 자체도 깨끗..ㅎㅎ

 

아아아~ 그리고 빠질수 없는 이것!

바로 나마나마나마나마나마비루비루비루비루데스~

하.. 이제 마지막날인데 이거이거 부지런히 마셔야되는데.. 아쉽다..

 

제일 안쪽 테이블에 앉은 시선에서 찍은 내부 모습이에요.

다인 테이블 저희 바로 옆에 하나 더 있었고, 가운ㄴ데 저렇게 긴 테이블이 둘러앉을 수 있도록 있어요.

그리고 아까 처음 입구에서부터 있었던 바테이블이 있구요.

내부가 생각보다 작지만 화장실은 안쪽에 아주 깨끗하고 넓답니다.

 

드디어 에비스야 붓카케 갈비우동 등장!

영롱한 빛깔... 고기는 역시 사랑이죠?

붓카케 우동이라 국물이 많지않고 자박자박하게 비벼먹도록 되어있네요.

 

주문한 온, 냉 모두 나왔어요.

일반적으로 알고있던 식감이 아닌 전혀 처음 먹어보는 식감에 우동이라 너무 신선했답니다.

거기다 냉우동이라니?

물론 좀 짰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후쿠오카에 온다면 한번쯤은 꼭 먹어봐야되는 붓카케 우동이 아닌가 싶어요.

 

뒤이어 나온 돈카츠 덮밥!

요놈은 평소 먹던 돈카츠 덮밥 맛과 똑같았어요.

조금 짜다는거 빼곤..ㅎㅎㅎ

 

그리고 후쿠오카 명물인 토리텐 정식까지 주문한 음식 모두 나왔습니다.

토리텐 정식도 짭짜름했지만 튀김이 어떻게 맛이없을까요?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데..ㅋㅋ

 

이렇게 한상차림을 다 먹어 치웠어요.

아.. 사진보니까 또 가서 먹고싶네요..... 또르르..

후쿠오카 여행의 마지막 만찬이었던 에비스야 붓카케 갈비우동~!

후쿠오카 여행한다면 한번쯤 꼭 먹어볼만한 음식이지 않을까 싶어요.

식사 후 바로 공항으로 가서 또 공항 편의점에서 마지막이라며 한가득 먹었지만.....ㅋㅋㅋ

이번 여행은 정말 원없이 먹고 먹고 또먹었던 여행이었네요.

친구들아 우리 다음 여행은 어디니??ㅎㅎㅎ

그럼 이번 후쿠오카 여행기는 여기까지 끝~!

#갈비붓카케우동 #나마 비루 #나마비루 #붓카게 우동 #붓카게우동 #붓카케 우동 #붓카케우동 #비루 #에비스야 #에비스야 갈비우동 #에비스야 붓카케 우동 #에비스야 우동 #에비스야우동 #일본 #일본 여행 #일본 후쿠오카 #일본 후쿠오카 맛집 #일본 후쿠오카 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 #후쿠오카 맛집 #후쿠오카 붓카게우동 #후쿠오카 에비스야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우동 #후쿠오카 우동 맛집 #후쿠오카여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