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세부 보홀 여행 둘째날 2 (201311) 보홀 딱발라란에서 알로나비치 이동 본문

해외여행/필리핀-보홀(201311)

세부 보홀 여행 둘째날 2 (201311) 보홀 딱발라란에서 알로나비치 이동

킴하's 2019. 6. 8. 21:19
반응형

세부 보홀 여행 둘째날 2 (201311) 보홀 딱발라란에서 알로나비치 이동




" 세부 보홀 딱발라란에서 알로나비치 트라이시클 이동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오션젯을 타고 약 2시간이 흘러 보홀의 딱발라란 항구에 도착했습니다.

딱발라란 항구에서 보홀에서 묵을 숙소인 팡라오리젠트파크가 있는 알로나비치까지 이동을 해야합니다.

택시를 탈수도 있지만, 저희는 트라이시클을 타고 이동을 하기로 했어요.

여기서 트라이시클은 툭툭이라고도 부른답니다. 

필리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트라이시클 툭툭이의 모습입니다.

항구에 내리면 기다렸다는듯이 택시와 트라이시클들이 몰려드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어느나라를 가든 현지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일인~

트라이시클은 필리핀에서, 오토바이를 개조하여 만든 삼륜 자동차입니다.


언니와 트라이시클을 잡아 뒤에 짐을 싣고 출발했습니다.

작아보이지만, 알찬 트라이시클~

두명에 340페소(약 8,000원)를 지불했습니다.

택시는 물론 더 비싸며 시간은 40분정도 예상됩니다.


정말 깜짝 놀란게.. 저기 보이는 오토바이 뒤에 아이와 와이프까지 함께 타고 있었어요.

저기에 케리어도 2개가실리고 사람도 5명이나 탈수있다니..덜덜


함께 타고가는 아기가 너무 이뻐서 한컷

눈이 돌말똘망 정말 너무 이뻤답니다.

조금은 가난해보여도 행복지수가 훨씬 높아보여서 여행 내내 더 기분좋아지는 세부여행입니다.


장을 하나도 보지못해서 가는길에 작은 몰이라도 들려서 맥주를 살 수 있냐고 부탁을 했습니다.

그래서 맥주를 사러 마켓에 잠시 들렸습니다.


일단 적당량 만큼만 구입한 맥주ㅋㅋㅋㅋ..

필리핀에만 있는 산미구엘 애플은 당연히 사야하죠.

그리고 도수가 조금 높은 Red Horse 까지 일단.. 적당량..ㅋㅋㅋㅋ

필리핀에서 맥주는 정말 저렴하답니다.

맥주 하나에 약 500원~1,000원정도 하니 정말 저렴하죠?

물보다 저렴해서 식당에가도 맥주로~ ㅋㅋㅋㅋ

세부 여행 내내 허리에 차고다닌...... 


시원하게 거리를 달리는 트라이시클

택시와는 또다른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팡라오리젠트파크 포스팅을 하러가볼게요. 슝슝


#딱발라란에서 알로나비치 #보홀 #보홀 리조트 #보홀 리조트 추천 #보홀 숙소 #보홀 알로나비치 #보홀 알로나비치 이동 #보홀 자유여행 #보홀 저렴한 리조트 #보홀 트라이시클 #보홀여행 #세부 #세부 보홀 #세부 보홀 리조트 #세부 보홀 숙소 #세부 보홀 여행 #세부 여행 #세부 자유여행 #세부여행 #자유여행 #필리핀 #필리핀 보홀 #필리핀 보홀 여행 #필리핀 세부 #필리핀 세부 여행 #필리핀 여행 #필리핀 여행지 #필리핀 자유여행 #해외여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