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일본 도쿄 여행 첫째날 2 (201610) 디즈니랜드(디스니씨) 본문

해외여행/일본-도쿄(201610)

일본 도쿄 여행 첫째날 2 (201610) 디즈니랜드(디스니씨)

킴하's 2019. 11. 13. 22:46
반응형

일본 도쿄 여행 첫째날 (201610) 디즈니랜드(디즈니씨)




" 일본 도쿄여행 디즈니랜드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도쿄여행의 첫번째 일정은 바로 디즈니랜드였어요.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버스를타고 디즈니랜드에 도착을 했습니다.


< 도쿄 디즈니랜드 >  
도쿄 디즈니랜드(영어: Tokyo Disneyland, 일본어: 東京ディズニーランド)는 일본 도쿄 근교의 지바현 우라야스 시에 위치한 46만 5천 제곱미터 규모의 테마 파크이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건설된 첫 디즈니랜드로, 1983년 4월 15일 개장하였다. 월트 디즈니 이매지니어링이 캘리포니아의 디즈니랜드와 플로리다의 매직 킹덤과 같은 양식으로 건설한 공원이다. 주식회사 오리엔탈 랜드가 월트 디즈니 컴퍼니로부터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있다. 공동 운영하는 도쿄 디즈니씨와 함께 유일하게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소유하지 않는 디즈니 공원이다.

도쿄 디즈니 랜드에는 각기 다른 테마로 나뉜 구역이 일곱 개 있고 그것들을 「테마랜드」라고 부른다. 각 테마랜드에 배치되는 어트랙션이나 물건 파는 상점, 음식점 및 장식류는 각 테마에 맞춰서 이미지가 통일되게 도모되고 있다. 원내의 시설은 어트랙션이외의 설비또한 모두 OCL직영이다. 파크 내에는 숍, 레스토랑, 서비스시설이 다수 존재한다.


도착하자마자 라커룸으로가서 케리어를 넣었습니다.

비행기 시간과, 디즈니랜드까지 이동시간으로 놀이기구 타는건 이미 마음을 내려놓고 갔어요.

오픈시간 대기해서 오픈 하자마자 학생들을 뚫고 들어가서 뛰어야 몇개는 탄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디즈니랜드는 랜드와 씨 두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 아무래도 디즈니씨가 조금 더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저희는 미리 한국에서 디즈니씨로 티켓을 구매하고 갔었어요.


락커룸에 짐을 넣고 나오자마자 보이는 지구본 앞에서 각자 사진을 한장씩 남겼어요.

인증샷 ㅎㅎㅎㅎ~~


이날이 할로윈 데이였나 ㅎㅎ

많은 인파속을 헤치고 들어가보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사기로했던 알린 팝콘통!

팝콘통을 꼭 사겠다고했는데 입구 들어가자마자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팝콘통을사면 팝콘이 한번 무료에요. ㅎㅎㅎ

이놈에 팝콘통.. 이날 하루종일 매고다녔다는 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저 멀리보이는 왠지 바닷속 같은 건물 바로 인어공주성이에요.


내부로 들어갔을때 역시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습니다.

마치 바닷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몽한적인 느낌이 듭니다. ㅎㅎ

역시 볼거리가 많은 디즈니랜드!


벌써 점심먹을 시간이 다가와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러왔어요.

맥주한잔과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알린 모찌~ 

할로윈답게 엘린 모찌 케이스도 너무 귀엽죠?

정말 맛없다는데 저는 뭐 ㅋㅋㅋ 나름 괜찮았어요. ㅋㅋ


알린 중독 ㅋㅋㅋㅋ 알린 너무 귀여워요 


마치 유럽에 온것같은 분위기에요.


뒤에 화산을 배경으로 찰칵!


사진마다 빠지지 않는 알린 ㅋㅋㅋ....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모자도 한번 써봤어요.

다들 코스프레를 하고와서 그런지.. 이 구역의 평범한 우리가 너무 더 튀어보이는 늬낌...

뭐라도 하나 쓰고 왔어야되나..싶고..ㅋㅋㅋ


그래도 유명한거 하나는 타야되지 않겠냐며 맘먹고 줄서기로 결정한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앞에 도착했습니다.

저멀리 입벌리고있는 우디의모습


아이고 귀여운 아가들이 우디 코스프레를 했네요.

너무나 귀엽다.. 크학 심쿵..


미키마우스 아이스크림 하나먹으면서 쉬어갈게요.

아 너무 귀여워ㅠㅠ....

디즈니랜드에는 정말 심쿵 귀여운거 투성입니다.


바닥에 청소부아주머니가 그리신 미키마우스와 도날드덕의 그림이에요.

지나다가 너무 귀여워서 찰칵 찍어봤습니다.


디즈니씨에서는 미키마우스는 없고 구피만 있었어요.

다음번에 갈때는 미키마우스가 있는 디스니랜드로 가는게 좋을 것 같다고 후회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즐거웠던 디즈니랜드였습니다. 뿅뿅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씨 #도쿄 자유여행 #도쿄여행 #일본 도쿄 여행 #일본 도쿄 자유여행 #일본 디스니씨 #일본 디즈니랜드 #일본 자유여행 #일본여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