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일본 도쿄 여행 둘째날 3 (201610) 하코네 여행 하코네마치항 본문

해외여행/일본-도쿄(201610)

일본 도쿄 여행 둘째날 3 (201610) 하코네 여행 하코네마치항

킴하's 2020. 4. 7. 16:14
반응형

일본 도쿄 여행 둘째날 3 (201610) 하코네 여행 하코네마치항




" 일본 도쿄 하코네 여행 하코네마치항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하코네에 도착하자마자 하코네 료칸 텐세이엔 호텔 체크인을 하 ㄴ후 짐을 두고 바로 나왔어요.

바로 하코네마치항에 가기 위해서죠.


역 근처에와서 버스를 기다립니다.

케리어가없으니 살거같더라구요.

간단하게 도쿄에서 출발할때 사온 도시락과 카메라를 들고 출발합니다.


버스를타고 도착한 하코네마치항은 뭔가 흐릿흐릿해보이는 날이네요.

사실 그 전해에 스위스에 다녀와서 그런지 뭔가 풍경에대한 감동은 없었어요.

너무 끝판왕을 봐서그런지 ㅋㅋ..


도쿄에서 출발하기 전 편의점과 백화점 식품코너에서 구입한 도시락입니다.

일본의 도시락 정말 맛있고 품질 좋기로 유명하죠?

개봉해보겠습니다.


회를 못먹는 저의 도시락은 볶은고기가 올라간 고기도시락을, 그리고 남편의 도시락은 초밥도시락이었어요.

와.. 정말 도시락인데도 퀄리티 장난아닌게 느껴집니다.

진짜 정말 알차고 꽉꽉 들어가있었고, 정말 신선했어요.


잔잔한 풍경을보며 구입해온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마치 대학생이된 기분이더라구요. ㅎㅎㅎ

이럴때아니면 언제 이렇게 도시락을 먹어보겠냐며 맛있게 점심한끼 해결했습니다.


유람선을 타기 전 기념품샵에 들러서 구경도 해봅니다.

딱히 살건 없었지만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저 멀리 들어오는 유람선의 모습이에요.

특이한 모습의 유람선이 한눈에 띄더라구요.

누가봐도 일본스러운 디자인이네요.


유람선을 타기위해 제법 많은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에서도 말했던것처럼 스위스를 다녀온 후라 사실 큰 감흥은 없었어요.


날씨도 그닥 좋지 않아서 우중충 했지만 그래도 기분좋게 유람선도 타고 좋았습니다.

하코네에서 쉬면서 갈만한곳을 찾으시면 하코네마치항 추천해드려요. ㅎㅎ


#도쿄여행 #일본여행 #일본자유여행 #하코네여행 #일본하코네 #일본하코네마치항 #하코네마치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