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일본 도쿄 여행 첫째날 3 (201610) 도쿄 신주쿠 워싱턴 호텔, 오코노미야끼, 야키소바 맛집 보테쥬 본문

해외여행/일본-도쿄(201610)

일본 도쿄 여행 첫째날 3 (201610) 도쿄 신주쿠 워싱턴 호텔, 오코노미야끼, 야키소바 맛집 보테쥬

킴하's 2019. 12. 1. 13:54
반응형

일본 도쿄 여행 첫째날 3 (201610) 도쿄 신주쿠 워싱턴 호텔, 오코노미야끼, 야키소바 맛집 보테쥬




" 일본 도쿄여행 도쿄 신주쿠 워싱턴 호텔, 오코노미야끼, 야키소바 맛집 보테쥬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일본 도쿄여행 첫째날 일정은 디즈니랜드를 다녀오는 일정으로 꽉 차있었습니다.

비행기를 내리자마자 바로 디즈니랜드로 향했기 때문에 짐도 그대로 들고 다녔어요.

첫날 묵을 호텔은 신주쿠 워싱턴 호텔이었어요.

익스피디아에서 1박 예약을 했고, 1박 금액은 148,977원으로 예약했습니다.

도쿄 신주쿠 워싱턴 호텔 메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자정

저희는 그냥 잠만자고 나갈 호텔이라 저렴한 호텔로 예약해야겠다 알아봤는데 둘이 묵기엔 그냥 호텔잡는게 더 나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호텔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공유드리니 참고해주세요.

https://www.expedia.co.kr/Tokyo-Hotels-Shinjuku-Washington-Hotel-Main.h48635.Hotel-Information?emlcid=PT-ETM-ENSIED-teid16.0-issu2-testX-lang1042-verX-mcidX-segaX-segbX-segmX-key-paid-date20161003000000-link-wave0&hashTag=overview&langid=1042&pwaDialog=address&rfrr=AB.5037.1&rm1=a2


신주쿠 워싱턴 호텔에 늦은 체크인을 한 후, 짐부터 풀었습니다.

저녁이 늦어졌기 때문에 급하게 저녁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배가고픈데 지하에 있어서 찾다찾다 포기할까 할 때쯤... 정말 겨우 발견한 보테쥬!

도쿄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맛집으로 미리 찾아놨던 곳입니다.


드디어 도착한 맛집 보테쥬에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거의 영업시간이 마무리되는 시간이었고, 저희도 늦은 저녁때라 얼른 메뉴를 골랐습니다.

야끼소바와 오코노미야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목을 축이기위한 나마비루~ 생맥주 2잔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생맥주 2잔이 먼저 나왔습니다.

아.. 이잔 너무 가지고 싶다.ㅎㅎㅎㅎ

생맥주 거품 보이나요.

이날 마셨던 맥주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하루종일 너무 힘들었는지 이 생맥주 한잔에 모든 피로가 가시는 듯 합니다.


주문한 야끼소바가 등장했습니다.

위에 고기와 다진파가 가득 올라가 있습니다.

정말 ...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인생 야끼소바를 먹었다며 먹으면서 신랑이랑 진짜 지금까지 그날 먹은 맛을 잊지 못합니다.


위에 가득 올라가있는 파들이 신의 한수였어요.

정말이지 너무너무 맛있었던 야끼소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입맛을 다시고 있네요. ㅎㅎㅎ

 

뒤이어나온 오코노미야끼의 모습입니다.

특별할 것 없는 오코노미야끼같지만......


바닥까지 긁어먹은거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

네 정말 맛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인생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먹었다며 신랑이랑 아직도 이야기를 하곤 한답니다.


다 먹고 호텔로 돌아가는 길! 눈에 딱 들어왔던 포장마차? 아니 술집?ㅎㅎ

길에 이렇게 서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퇴근길에 들러 딱 맥주한잔 하러 온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 서서 생맥주 한잔씩을 즐기고 있습니다.

너무 진기한 풍경에 그냥 지나칠수가 없겠더라구요.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그래도 맥주한잔을 더 하고가기로 했습니다.

함께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거든요. ㅎㅎㅎ


테이블 아래에는 이렇게 짐을 둘 수 있는 바구니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충분히 배가 부른 상태였기 때문에, 각자 먹을 꼬치만 한개씩 주문 했습니다.


기분좋게 밤공기 맞으며 현지인들이 머물다 가는 곳에서 맥주한잔을 하며 도쿄의 첫째날 밤은 저물어갑니다.


#도쿄 맛집 #도쿄 보테쥬 #도쿄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쿄 야끼소바 맛집 #도쿄 야끼소바 보테쥬 #도쿄 오코노미야끼 맛집 #도쿄 오코노미야끼 보테쥬 #도쿄 자유여행 #도쿄 호텔 #도쿄 호텔 추천 #도쿄여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