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스위스-파리] 스위스 사전 준비 1탄 (항공, 스위스 숙소) 본문

해외여행/스위스(201510)

[스위스-파리] 스위스 사전 준비 1탄 (항공, 스위스 숙소)

킴하's 2017. 2. 6. 20:23
반응형

스위스 여행 사전 준비 1탄




" 스위스 자유여행 사전준비 "



오늘은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스위스&파리 자유여행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ㅎㅎ

뭐 하나 파기 시작하면.. 질릴때까지 하는 우리의 미노미노씨 덕분에.. ㅋㅋ 10월에 가게 될 여행을 1월부터 준비했다죠..ㅋㅋㅋ

부족한 시간에 욕심이 많던 우리는.. 거의 수련회 일정을 소화했다죠 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자유여행을 자알 다녀왔습니다 ㅎㅎ


일년이 지난 지금 정리하려니 가물가물하지만 최대한 짜내어 정리해볼게요 ㅎㅎ 


일단 저희는 항공권을 싸게 끊기 위해 !!!! 10월 출발 비행기를 열심히 1월부터 검색 했드랬죠 ㅎㅎ 


여러 항공사를 매일마다 검색에 검색을 반복하고 여행카페도 가입해보고 여행사들도 틈만나면 들러서 상담을 받았죠 ㅎㅎ



그 결과 저희는  카타르항공과 고민고민 하다가 KLM 항공사(네덜란드항공)로 결정하여 떠나게 되었습니다. 

가는편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암스테르담에서 2시간정도 경유해서 스위스 도착! 

올때는 코드쉐어를 이용해 파리에서 출발하여 직항으로 인천공항까지 대한항공을 타고 왔습니다.

이렇게 TAX 포함 2명 2,790,000원에 티케팅을 했습니다.


이제 스위스와 묵을 숙소를 결정해야겠죠^^

이부분에서 서로 고민이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신혼여행이니.. 좋은 호텔을 잡아야 하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 반 하루종일 밖에 있고 잠만 잘텐데.. 하는 생각 반

스위스 그린델발트의 벨베데레 호텔 vs 앨리스 할머니네 고민 고민 끝에 .... 우리는 앨리스 할머니네로 결정!

스위스의 일정이 3일이었던 우리는 하루종일 호텔에 머무를 수 없고 잠만 잘거기 때문에, 
그리고 또 coop에서 장을봐서 음식을 해먹기로 했기 때문에!!!! ㅎㅎㅎ 그 돈으로 더 많이 먹고 더 많이 구경하기로 하고 결정을 했어요~ 
(사실.. 블로그들에서 본 coop에서 진열되어 있는 피자들 및 음식들을 보고.......캬캬...)

열심히 구글링 한 결과 앨리스 할머니네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어서 적어도 6개월 전에는 예약을 해야 뷰가 좋은 방을 예약할수 있다고..

우리는 8개월 전에 앨리스 할머니에게 체크인 날짜와 예약 가능여부에 대한 메일을 보냈습니다





시차 때문인지 바로 다음날 답장이 왔고 혹시나 참고하시라고 캡쳐해서 올려요^^

저렇게 아이거뷰~ 방을 예약 가능하다고 !! 저희는 바로 도착 예정 시간과 함께 예약 메일을 보내고 예약 확정 메일을 기다립니다~ 


 Address

 Alice Steuri

Haberdarre
Dorfstrasse 48
3818 Grindelwald

 E-mail

 alice.steuri@bluewin.ch

 Tel

 +41 33 853 12 75


예약하실 분들은 위의 내용 참고해주세요^^

2박 3일에 187프랑(약 230000원) 결제는 도착해서 현금 지불로 하면 됩니다 ㅎㅎ 

역에서도 걸어서 약 10분거리이고 들어오는길에 coop에서 장봐서 조리해먹어도 좋고~ 
접근성, 가격, 경치 등등 모두 만족시킬만한 곳이에요^^ 



자... 경치 컷 들어갑니다....



앨리스할머니네 입구에서 한컷 ~



어떠세요 정말 보기만해도 가슴이 확 트이는 것 같죠?? 정리하다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ㅠㅠㅠ



눈뜨자마자 방 문을 열면 이런 뷰가 펼쳐집니다..... 

양들이 풀을 뜯고... 그림같은 집들... 평화로워라....오오미...


TIP) 날씨가 좋지 않은 날은 구름 때문에 아이거뷰를 다 가릴수도 있어요


참고하셔서 평생 잊지못할 스위스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스위스 #스위스 숙소 #스위스 여행 준비 #스위스 자유여행 #스위스 자유여행 준비 #스위스 호텔 #스위스여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