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스위스 첫째날 2탄 (201510) (루체른 맛집 zum Weissen Kreuz) 본문

해외여행/스위스(201510)

스위스 첫째날 2탄 (201510) (루체른 맛집 zum Weissen Kreuz)

킴하's 2017. 2. 17. 21:24
반응형

스위스 여행 첫째날 2  zum Weissen Kreuz

 

" 스위스 여행 첫째날 2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ㅎㅎ 

스위스 루체른 1탄에 이어 2탄 !!

스위스 피자 파스타 맛집 

 "zum Weissen Kreuz"


스위스에 도착하자마자 일어난 에피소드(?) 덕분에 우리는 지친 몸을 이끌고 얼른 점심을 먹으러..

우산을 사긴 샀는데 ㅋㅋ 아주 쬐꼼 작은 우산을 산지라 ㅋㅋ 그리고 뛰어다닌지라 

비를 쫄딱 맞은 생쥐(?)가 되어 버린 우리는.. 

골목골목 구경 하면서 점심을 먹기로 했었던  "zum Weissen Kreuz"를 찾아 나섰어요 

거의 모든 여행이 먹방인 우리는.. 매 끼마다 어디를 들를지 폭풍 검색을 하고

식당에 맞춰 여행경로를 짠다는..ㅋㅋ

이곳 피자 파스타 맛집인 "zum Weissen Kreuz"는 호텔 1층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며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들렀던 곳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지요^^?

그냥 치즈라면 환장하는 저니까 ㅋㅋ 왠만해선 맛없을수없을거야..ㅋㅋ


이른 시간임에도 거의 꽉찬 식당의 내부 모습

한국인 뿐만아니고 다른 외국인들 입맛에도 맛집인가 봅니다 ㅎㅎ

한국인들이 많이 들르는 곳이라고 듣고 갔지만 한국인은 만나지 못했네요.


조명도 고급스럽습니다.


비도 쫄딱 맞고 도착하고 내내 뛰어다닌 우리는.. 

일단 맥주 2잔주세요......... 

우리 미노미노를위해 얼굴을 가리긴 했지만 그래도 느껴져요... 당신의 지친 몸과 마음이..ㅋㅋㅋ

맥주 두잔과 피자, 그리고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먼저나온 화덕 피자! 

"Pizza Italia Picante"

가격은 24.5프랑 

 

 


무심한듯 뿌려진 토마토와 치즈의 자태...... 

뒤이어 나온 

"Carbonara"

가격 22.8프랑

처음에 양은 어마어마하게 많고, 뭔가 많이 들어간 재료가 없어 보이는데.....

뭐야....이거... 엄청 맛있자나 ㅋㅋㅋ  츄릅...

적고있으면서도 또먹고 싶네..


지친 미노미노미 ㅋㅋ 그래도 맛난 음식 먹고 다시 힘내서 !!

맛있게 냠냠 

전혀 호불호 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스위스 루체른 방문시 꼭 한번 들러서 먹어야 할 레스토랑!



#여행 #해외여행 #스위스 #루체른 #맛집 #zum weissen kreuz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