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말레이시아 여행 셋째날 4 (201808) 랑카위 체낭몰 초콜릿 쇼핑 본문

해외여행/말레이시아(201808)_쿠알라룸푸르, 랑카위

말레이시아 여행 셋째날 4 (201808) 랑카위 체낭몰 초콜릿 쇼핑

킴하's 2018. 11. 21. 14:14
반응형

말레이시아 여행 셋째날 4 (201808) 랑카위 체낭몰 초콜릿 쇼핑 

 

 

" 랑카위 초콜릿 쇼핑"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메리투스 페랑기 비치 리조트 앤 스파 리조트에 체크인하러 가기 전, 우리는 먼저 초콜릿 쇼핑을 하기로 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를 찾다보니, 가장 많이 사는 것들이 술(주류), 커피, 초콜릿이 가장 많더라구요.

체낭몰 2층으로 올라가면 그 두가지를 다 볼 수 있으니, 면세가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가장 먼저 들른 곳은 바로 fipper(Feel the Rubber!) 매장이었어요.

쪼리를 판매하는 곳인데, 가성비 너무 좋아서 랑카위에 오면 무조건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경이나 할겸 매장에 들렀답니다.

체낭몰 1층 제일 끝쪽으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

 

안쪽의 제품들은 세일 제품이 아니고 바깥쪽에 이렇게 걸려있는 제품들이 특가로 세일하는 제품들이었어요.

이미 많이 빠진 사이즈들이 많아서, 색깔별로 고르다 결국 안쪽에서 미노미노미와 한켤래씩 구입했답니다.

뭐 워낙 저렴한 가격이라 막신으려고 구입~!

 

그리고, 초콜릿을 사러 바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이미 몇번 들러서 눈으로 구경을 했던 터라 뭐뭐 살지 대충 골라두고 바로 사러 출동~!

 

악마에 쨈으로 불리는 누텔라(nutella) 부터,

 

한국에서 한동안 완전 빠져 살았던 Daim 초콜릿까지...

 

면세 가격이기도 하고, 한국에서보다 워낙 더 저렴한 가격에 쟁여둘수 있는건 쟁여두자며.. 막 담아두기 시작했어요.

반가운 킨더조이 한국에서 흔히 볼수있는 제품도 있지만, 다양한 맛들이 있는 제품도 많았어요.

뻬레로로쉐.. 가격 실환건지?ㅋㅋㅋㅋ

 

초콜릿 뿐만아니라 이런 피넛제품도 있었고,

 

유명한 차 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특히 가장 유명한 커피!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OLDTOWN WHITE COFFEE)!!!

개인적으로는 단 커피를 잘 안먹고 안좋아해서 그닥이었는데, 선물용으로 딱 좋아서 몇봉지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주류의 경우, 저희는 싱가포르로 넘어갈 일정이었기 때문에, 구입하지 못했어요.

싱가포르에서 반입되는 주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죠.. ㅠㅠ

그래서 과감하게 주류는 포기..

구경을 하다보니 정말 저렴하긴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랑카위에서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주류도 꼭 살펴보시고 구입하세요.

그럼 얼른 계산을 마치고 메리투스 페랑기 비치 리조트 앤 스파 리조트로 체크인하러 가볼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