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싱가포르 여행 첫째날 5 (201808) 하지레인, 셀피커피(Selfie Coffee) 본문

해외여행/싱가포르(201808)

싱가포르 여행 첫째날 5 (201808) 하지레인, 셀피커피(Selfie Coffee)

킴하's 2019. 1. 8. 17:29
반응형

싱가포르 여행 첫째날 5 (201808) 하지레인, 셀피커피(Selfie Coffee)

 

 

" 싱가포르 하지레인, 셀피커피(Selfie Coffee)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잠잠에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한 후 하지레인(Haji Lane)으로 넘어가 커피한잔 하기로 했어요.

요즘 방송에 많이 나와서 더욱 유명해진 셀피커피(Selfie Coffee)를 가기로 했답니다.

 

아랍스트리트에서 또 걸어걸어~ 찾아온 하지레인입니다.

 

이른시간인건지 아직 열지않은 가게도 많았고, 사람도 그닥 많지 않았어요.

아랍스트리트보다 조금 더 아기자기한 느낌이 많았던 하지레인입니다.

어디 딱 가자 정하고 온게 아니기 때문에, 걸으면서 소품샵 하나하나 들러서 구경하는 재미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셀피커피 매장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방송에 많이 소개되어서 그런지 한국인 관광객들도 제법 많았습니다.

 

요즘 여행 다니는 방송이 참 많죠??

여행 오기 전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편으로 방송된 방송은 다 보고 왔답니다. ㅋㅋ

오.. 짠내투어에서 방문한 방송을 틀어주네요.

반가운얼굴 ㅋㅋㅋㅋㅋㅋ

 

앞에 많은사람들이 줄이 서있고, 벽에는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적혀있습니다.

너무많아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다며..

그냥 아메 고고고~!

그럼 휴대폰하나를 주고 거기다 사진을 찍어서 전송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가격은 8.5 싱달러였어요.

한화로 약 7,500원정도이니 절대 싼 가격은 아닙니다.

 

조금 기다리면 주문한 커피위에 방금 전송된 사진이 프린팅되어 나옵니다.

사실 커피맛은 그닥이라고 후기가 있어.. 한잔만 시켰답니다.

맛이있건 없건 신기하긴 신기하다 ㅋㅋㅋ

정말 실제 사진이 프린팅되어 나오다니 ㅋㅋㅋㅋ

 

각자 입에 빨대를 꼽고..잔인하지만 ㅋㅋㅋ 어디다 꼽아도 잔인한..

먹기가 너무 아깝더라구요..

하지만 먹어줍니다.

근데 정말.. 커피맛은 그닥.. 돈아까우니 한잔만 사서 드세요.

 

날씨도 좋고 시원한거 먹으니 그래도 기분 좋으다며 ㅎㅎㅎ

하지레인, 셀피커피(Selfie Coffee) 한잔정도 신기해서 사먹기는 좋으니 한번쯤 들러서 드셔보세요.


#Selfie Coffee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 #셀피커피 #셀피커피 가격 #셀피커피 후기 #싱가포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부기스 #싱가포르 셀피커피 #싱가포르 셀피커피 후기 #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 자유여행 #싱가포르 하지레인 #여행 #자유여행 #하지레인 #하지레인 셀피커피 #해외여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