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세부 보홀 여행 셋째날 2 (201311) 할로할로, 보홀에서 막탄 본문

해외여행/필리핀-보홀(201311)

세부 보홀 여행 셋째날 2 (201311) 할로할로, 보홀에서 막탄

킴하's 2019. 9. 5. 17:43
반응형

세부 보홀 여행 셋째날 2 (201311) 할로할로, 보홀에서 막탄




" 할로할로, 보홀에서 막탄으로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아침에 호핑투어를 다녀와서 알로나비치에 도착한 시간은 대략적으로 11시 30분쯤 이었어요.

마침 딱 점심시간이어서 점심을 먹고 리조트로 돌아가기로 했답니다.


가까운 식당 중 깨끗해보이는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딱히 맛집을 찾아보지 않고 끌리는 식당으로 들어가서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 제법 깔끔하고 끌리는 식당이었어요.


식사를 하나씩 주문하고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산미구앨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아.. 먹고싶다ㅠㅠ.....

출산 후 모유수유때문에 술을 못마신지 벌써 1년이 넘어가네요....

내인생 최고 청정시기..ㅎㅎㅎ


필리핀의 대표 아이스크림 할로할로에요.

꼭 먹어봐야한다고해서 주문했는데.. 기대했던거보다 너무 맛이없더라구요.

정말 실망..

밥은 맛있게 먹었고 미리 얼리체크아웃을 한 상태여서, 돌아가서 샤워 후 막탄으로 돌아갈 준비를 합니다


이제 리조트까지 체크아웃하고 나와서 막탄으로 넘어가기로 했습니다.

사실 배를 오후 늦게로 예약해뒀었는데.. 생각보다 일정이 조금 일찍 끝나서 조금 일찍 막탄으로 배를타고 나가기로 했어요.

뱃시간을 앞으로 땡겨 바꾸느라 돈을 추가로 좀 더 지불했습니다. 


추가로 지불 후 변경한 배 시간에 맞춰서 탑승했습니다.

많은사람들이 보홀섬에서 빠져나가고있네요.


변경된 티켓이에요.

이제 막탄으로 돌아가서 슬슬 여행의 마지막을 달려봐야할 것 같네요...

아쉽다 세부..ㅠㅠ..

그럼 마지막 정리를 하러 고고~


막탄 #보홀 #보홀 여행 #보홀 자유여행 #보홀에서 세부로 #보홀여행 #세부 #세부 보홀 여행 #세부 보홀 자유여행 #세부 여행 #세부 자유여행 #세부보홀여행 #세부여행 #필리핀 #필리핀 할로할로 #필리핀여행 #할로할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