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하's 여행기

세부 보홀 여행 셋째날 3 (201311) 막탄 SM몰 졸리비 본문

해외여행/필리핀-보홀(201311)

세부 보홀 여행 셋째날 3 (201311) 막탄 SM몰 졸리비

킴하's 2019. 9. 19. 22:33
반응형

세부 보홀 여행 셋째날 3 (201311) 막탄 SM몰 졸리비




" 세부 보홀 여행 막탄 SM몰 졸리비 "



안녕하세요. 킴하입니다. :)

일정보다는 조금 더 일찍 보홀에서 막탄으로 넘어온 우리는 바로 SM몰로 출발했어요.

필리핀에서 가장 큰 몰이어서 유명한 SM몰~


SM몰에 도착하자마자 케리어를 맡기고 쇼핑을 하고,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바깥의 가난한 모습의 필리핀과 완전 다른 모습에 조금은 놀라기도 했어요.

하긴 여기도 사람사는데지.. 여기도 빈부격차가 있는곳이겠구나~


브랜드들도 있을건 다 있고 넓기도 많이 넓었어요.

그런데 가격은?

사실 별로 저렴함은 못느꼈답니다.

그래서 그닥 뭐 살건 없더라구요. 총총


아이쇼핑을 하다가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언니가 필리핀에 왔으면 졸리비를 가봐야지? 하면서 찾아온 졸리비

졸리비가 뭔데요??

바로 필리핀 대표 페스트푸드점이였어요.


필리핀에 오자마자 택시를 타던 길을 다니던 쉽게 볼 수 있었던 졸리비~

뭔가 했더니 필리핀 대표 페스트푸드점이었네요. ㅎㅎㅎ

귀여운 벌이 어서 들어오라며 안내해줍니다.


북적북적 필리핀의 대표 페스트푸드점 답게 정말 많은사람들이 줄을서서 메뉴를 고르고 있습니다.

우리도 얼른 자리를 잡고 주문~

페스트푸드점이라고 햄버거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라이스 종류, 버거 등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이 있었어요.


밥과 햄버거 스테이크, 감자튀김이 있고, 밥위에 계란이 올라간 메뉴를 골랐어요.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맛은 우리가 아는 눈으로 딱 보이는 그런맛이에요. ㅋㅋ

햄버거패티에 감자튀김~ 그리고 밥 계란.. ㅋㅋㅋ

그래도 가격이 너무 저렴하니까 우리 느낌 아니까~~

이 가격에 한끼 식사라니 ㅋㅋ 역시 필리핀 최고

이렇게 간단하게 졸리비에서 점심식사를 마치고 리조트에 가서 먹을 맥주와 주전부리들을 구매했어요.

역시 보홀의 마트보다 더 저렴하더라구요.

다음에 묵을 리조트는 대학 선배가 일하고 있는 리조트에 가기로 되어있었어요.

간김에 선배도보고 술한잔도하고~ 해외에서 지인을 만난다니 오랜만에 너무 기대되고 신나더라구요.

SM몰에서 이것저것 구매해서 다음 일정으로 넘어가도록 할게요.


#SM몰 #SM몰 졸리비 #막탄 #막탄 여행 #막탄 자유여행 #막탄 자유여행 일정 #막탄 졸리비 #막탄여행 #보홀 #보홀 여행 #보홀 자유여행 #보홀 자유여행 일정 #보홀여행 #세부 #세부 SM몰 #세부 막탄 #세부 막탄 자유여행 #세부 보홀 #세부 보홀여행 #세부 여행 #세부 자유여행 #세부 자유여행 일정 #세부 졸리비 #세부여행 #졸리비

반응형
Comments